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pc 연결 엠버튼 직구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 직구 후기!

 

디자인이 우수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였습니다.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의 디자인이 훌륭해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스피커에 대해 많은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샬의 True stereophonic 사운드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핸드폰과 pc 노트북에서 직접 노래를 듣는 것보다 더 울림이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볼륨을 최대로 올려서 노래를 들으면 간혹 찢어지는 쨍한 소리를 듣게 되는데요, 스피커로 들으면 스피커 볼륨을 높였을 때도 울림이 있는 풍부한 소리로 공간을 채워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먀살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은 IPX7 등급을 받았습니다. 보통 핸드폰에서 IP68등급을 받는데요, 방진 6이 최고등급 방수 8이 최고등급입니다. 먀샬 블루투스 스피커는 방수 등급이 최고 단계에서 한 단계 아래입니다. 여행이나 캠핑할 때 챙겨가더라도 생활 방수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핸드폰과 pc 에서 직접 노래를 듣지 않아 좋은 점은 스피커의 플레이타임은 매우 길다는 점입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은 3시간 충전으로 20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20분의 급속 충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5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USB- C타입 충전이 좋습니다.

 

 

 

어디에 두어도 트렌디 하게 잘 어울리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 캠핑하는 분들이 아니어도 아이가 있는 가족도 정말 잘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거실에 놓고 아이가 아침에 학교 가기 전에 기분 좋은 노래를 틀어주고 있습니다. 가끔은 영어음원을 틀어주는데도 아주 좋습니다. 찢어지는 큰 소리가 아니라 울림이 있는 풍부한 소리로 크게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가 혼자 샤워를 할때, 욕조샤워를 할 때도 화장실에 스피커를 가지고 들어가서 즐거운 노래를 들을 때 유용합니다. 오히려 마샬 스피커가 아주 크지 않고 콤팩트한 크기라서 훨씬 활용성이 좋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PC 노트북 연결 방법!

 

먼저 PC 바탕화면에 있는 하단 작업표시줄에서 블루투스 표시를 찾아 클릭해 줍니다. 

 

 

 

블루투스 장치 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장치추가"를 클릭합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에서는 전원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3초 정도 누르게 되면 소리와 함께 빨간 버튼이 깜빡이게 됩니다.

 

 

 

제일 상단에 있는 Bluetooth (오디오 장치, 마우스, 키보드, 휴대폰, 펜, 컨트롤러 등)을 클릭해 줍니다. 

 

 

 

블루투스 가정용 노래방 기계 미라클더씽 사용 후기!

노래방을 좋아하는 가족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회식을 하러 가지 않아도, 술을 먹지 않아도 가족끼리 코인 노래방에 자주 다녔었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노래방에 가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소소

kmyj5670.tistory.com

 

갤럭시버즈2 화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21을 사용하면서 아이팟 1세대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모션인식이 하나도 되지 않고 그저 무선 연결만 가능한 점으로 일년을 버티다

kmyj5670.tistory.com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연결!

디지털 기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데요, 로지텍 키보드 k380과 로지텍 마우스 M330 은 정말이지 빠질 수밖에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조용한 타자음, 터치감, 굉장히 빠른 인식률

kmyj5670.tistory.com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가정용 노래방 기기 블루투스 연결방법은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러면 EMBERTON 이라고 마샬 엠버튼 기기표시 가 뜨게 됩니다. 바로 클릭해 주시면 완료입니다. 

 

 

 

디바이스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연결된 오디오라는 멘트가 뜹니다.

 

 

 

그러면 블루투스 장치에서 마샬 스피커가 "연결된 오디오" 목록에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아침에는 식탁에서 핸드폰과 연결해서 유튜브 뮤직으로 아침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이가 학교 가고 나면 제 노트북과 연결해서 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일을 해봅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오래 들어도 항상 가득 차있는 배터리 잔량표시입니다. 마음이 든든합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을 둘러싸고 있는 고무(?) 와 같은 재질은 부들부들 물렁물렁 폭신폭신의 느낌 사이입니다. 그래서 만졌을 때 기분이 좋습니다. 마샬 스피커를 이동하기 위해 들었을때, 터치할 때 모두 느낌이 좋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의 구성품으로 USB to C 타입의 케이블이 들었습니다. 어댑터는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는 핸드폰 대비 저전력으로 충전이 됩니다. 그래서 핸드폰에서 고속충전이 되는 C to C 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충전이 아예 되지 않더라고요. 마샬 스피커 충전 시 또로록! 하는 기분 좋은 소리와 함께 충전 잔량이 위아래로 움직이며 충전 표시가 되는데요, C to C 고속 충전기로 충전하는 경우는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충전되지 않는 것이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을 처음 구입 시에는 크기가 작아서 괜찮을까 싶었는데요. 오히려 집구석구석 이동하며 가족 구성원에 맞춰, 아침 점심 저녁 시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결 기기에 맞춰서 핸드폰에 연결하다가 pc에 연결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시 주의할 점!

마샬 스피커가 첫번째 핸드폰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 두번째 노트북과 연결을 원하는 경우 계속 실패로 뜹니다. 핸드폰과 연결하고 음악을 종료했다고 하더라도 다른 기기로의 연결이 매끄럽지 않습니다. 기존 연결되었던 폰에서 블루투스 연결 해제를 하신 후 다른 폰으로 연결, 혹은 다른 pc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블루투스 연결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asus 노트북 젠북듀오 사용 후기 (UX482EG-KA099T)

그래픽 작업용이나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asus 노트북 에이수스 2021 zenbook 14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듀얼 스크린이라서 활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처음에는 노트북 화면이 14인치라서

kmyj5670.tistory.com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화이트 & 키스킨 후기

로지텍 K380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를 너무 좋아해서 K380 블랙 색상을 무려 5년이나 사용하였습니다. 그래도

kmyj5670.tistory.com

 

 

누피키보드 에어60 (Nuphy air60) vs 키크론 K6 크기비교

누피 키보드 에어 60 공홈에서 사전 예약하고 직구로 구매해서 케이스까지 무료로 받았어요! 대신 오래 기다리긴 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좋아하는 남편에게 드디어 선물해주었습니다. 저는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