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후기! 빨간불 깜빡거린다면?

반응형

다이슨 청소개 배터리 AS 후기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빨간불이 들어왔다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AS 방문 후기!

다이슨 청소기 충전 중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빨간불이 깜빡깜빡 거리기 시작합니다. 보통은 다이슨 청소기를 충전하면 파란불이 한칸에서 두칸으로 두칸에서 세칸으로 완충이 되어야하는데요, 갑자기 빨간불이 한칸만 들어오고 깜빡깜빡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슨 서비스센터로 문의해보니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문제라고 하였습니다. 

 

보통 배터리 수명이 다되면 빨간불이 깜빡거릴 수 있으며 그런 경우에는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바로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앞에 대기가 있어서 20분정도 걸렸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보통은 청소기 헤드까지 가져오면 청소를 무상으로 진행해준다고 하셨는데요, 가져가지 못한것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다이슨 청소기 헤드만 가지고 방문하더라도 무료로 청소해준다고 하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시 다이슨 헤드까지 같이 가져가셔서 점검과 청소까지 한번에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서비스센터

 

다이슨 공식 서비스 파트너 대전센터

  • 주소: 대전 유성구 대학로 39-10 엔터팰리스 1차 202호
  • 시간: 09:00~18:00 (월~금) 09:00~13:00(토) 일요일 휴무
  •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에는 다이슨 청소기가 종류별로 거치되어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먼지통 청소

 

다이슨 청소기의 먼지통까지 싸악 청소를 해주셨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먼지통의 경우 물청소가 불가능하여 물티슈로만 닦아서 깨끗하게 사용하기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새것처럼 싸악 청소가 되어 기분이 상쾌합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방법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방법은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99,000원의 비용을 내고 새 배터리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먼지통과 다이슨 청소기 헤드까지 싸악 속 시원하게 청소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배터리 교체 주기는 보통 2~3년이라고 합니다. 저의 경우는 6년을 사용하고 처음으로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이용하여 물걸레 청소까지 매일 아침 8시30분에 예약기능으로 청소하고 있다보니 다이슨 청소기는 집이 갑자기 어질러졌을때, 문 틈사이 창문틈사이를 청소할때 이용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2017년에 구입하고 2023년에 배터리 교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구입할때 자주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를 자주해야해서 비용이 많이 나가면 어찌지 고민했는데 세컨 청소기로 사용하다보니 이렇게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샤오미 로봇 청소기의 사용 후기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물걸레 청소까지 편리하게!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어머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사용한 지 3년이 넘어가고 있지만 아직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집에서 제일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 중 BEST

kmyj5670.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비용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비용은 2023년 4월 기준으로 99,000원입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후 집에 가져와서 다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다행히 파란불이 잘 들어고 충전도 매우 잘됩니다. 다시 힘있게 MAX 모드로도 잘 흡입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고장으로 빨간불이 들어오기전에 증상으로 일반 모드로 놓고 청소기를 돌렸을때는 잘 흡입이 되는데, MAX 모드로 놓고 청소기를 돌리면 금방 전원이 나갔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를 그 동안 오래써와서 그런가 고장나면 어떻게하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배터리 수명이 다 되어서 발생한 현상이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다 되기 전 이렇게 신호로 알려주나봅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후기

  1. 다이슨 청소기 충전 시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2. 빨간불 충전 전에도 MAX 모드로 청소 시 금방 전원이 꺼졌습니다. 
  3. 가까운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방문합니다. 
  4. 비용 99,000원 교체 시간 10~20분 (대기시간 별도)
  5. 추가 서비스 먼지통과 다이슨 헤드까지 청소해주니 꼭 헤드까지 함께 가져가세요.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다이슨 청소기 v8 헤드 부품 구입 후기

다이슨 청소기 V8 부품 다이슨 청소기 V8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에 구입하여 벌써 4년 정도 사용했네요. 구입 시에 함께 들어있는 소품 툴이 많아서 각 청소 구역에 맞춰서 갈아 끼워 사용

kmyj5670.tistory.com

 

 

다이슨 에어랩 사용 후기!

요즘 다이슨 에어랩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슨 에어랩은 다른 고데기와는 차원이 다르다며 하도 추천을 해서 슬쩍 구입을 해보려고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슨 에어랩은 매장에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