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 [금룡퇴마검 흑룡도] 어린이날 장난감 추천!

반응형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 금룡퇴마검 후기!

요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 방송이 한창 인기입니다. 아이가 초등학생 고학년을 바라보고 있는데 아직도 장난감을 사달라고 졸라댑니다. 결국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에서 유명한 금룡퇴마검과 흑룡도를 모두 구입하였습니다. 

 

심지어 흑룡도의 경우 신비아파트가 방영하기 전 사전 예약으로 주문했었는데요, 어떻게 사이트를 알았는지 바로 주문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먼저 금룡퇴마검입니다. 신비아파트 귀도현이 가지고 나왔던 레전드 사복검 레볼루션과 비슷하게 늘어나는 검입니다. 

 

 

신비아파트 귀도현 레전드 사복검 비교!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신비 아파트를 보면서 멋있어 보이는 귀도현 사복검을 계속 사달라고 합니다. 귀도현 사복검은 이미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레전드 사복

kmyj5670.tistory.com

 

신비아파트 귀도현이 사용하는 사복검의 경우 늘어나는 길이거 더 길고 무거웠다면 이번 금룡퇴마검은 그에 비해 조금 더 가볍고 늘어났을 때의 간격이 더 촘촘합니다. 

 

그래서 아이가 금룡퇴마검을 들고 휘둘렀을때 조금 더 가벼워서 잘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복검과 레전드 사복검 두 개는 여기저기 휘두르다가 늘어난 칼 부분의 플라스틱이 빠져서 모두 고장 나 버렸습니다. 

 

 

 

이번 시즌의 신비아파트 금룡퇴마검은 내구성이 좋고 조금 더 가볍고 칼날 간격이 촘촘하여 금방 고장 나지 않고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룡퇴마검 칼날 부분은 히든 블레이드라고 해서 모션인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아이가 검을 휘둘렀을 때 액션 사운드가 나와서 더 재미있어합니다. 

 

이번에는 금룡퇴마검 구성은 금룡퇴마검과 설명서만 들어있습니다. 사복검과 레전드 사복검에는 귀도현의 포스터 브로마이드와 AR카드도 들어있었는데 이제 구성품에서 제외했나 봅니다. 그런데 가격은 더 올랐다니, 물가가 인상되었다는 것이 아이 장난감에서도 실감이 납니다. 

 

반응형

 

금룡퇴마검 모션 인식 가능!

 

신비아파트 금룡퇴마검은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칼날이 길어집니다. 기존 신비아파트 레전드 사복검은 손잡이 부분을 돌리기만 했었다면 이번 시즌의 신비아파트 금룡퇴마검은 손잡이 부분을 돌릴 때 음성과 불빛이 함께 나오는 것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더 멋있어졌고 휘두르며 장난치기 더 좋아졌다고 하는 아들입니다. 

 

 

 

이번 시즌의 신비이파트 금룡퇴마검은 더 화려합니다. 노란색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양쪽으로 금룡 날개가  2단계로 펼쳐집니다. 숨어있던 3개 모양의 날이 화려하게 한번에 촤라락! 하고 펼쳐져서 더 멋있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더 좋아하는 것이겠죠.

 

 

 

강림과 귀도현 두개의 힘이 하나로 모아진 것이 금룡 퇴마검입니다. 저도 함께 신비아파트를 보다 보면 멋있음을 다 갖은 귀도현과 강림인데, 그들이 사용하는 무기를 나도 가질 수 있다고 하니 아이가 충분히 사달라고 할만합니다. 

 

금룡퇴마검이 확실히 사복검보다 나오는 음성과 멘트가 많아졌다고 느꼈는데 찾아보니 45여가지 이상입니다. 하이퍼 리얼 사운드와 라이트로 탑재되었습니다. 절전모드가 되기 전 음성안내가 나오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흑룡도를 깨워줘!, 오늘은 여기까지.라고 하며 절전모드에 들어갑니다. 

 

배터리는 건전지 AAA가 3개 들어갑니다. 하루에 2~3시간씩 가지고 노는 것 같은데 3개월 이상은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사복검 기준)

 

금룡퇴마검은 부적모드로 불빛 색상이 바뀝니다. 퇴마모드는 노란색, 수신의 불은 빨간색, 증장의 나무는 초록색, 영속의물은 파란색입니다. 저는 설명서를 읽고 확인하는데 아이는 바로바로 눌러보며 빠르게 마스터하는 것이 신기합니다. 

 

 

신비아파트 귀도현 흑룡도

 

신비아파트 귀도현이 가지고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 흑룡도입니다. 흑룡도는 흑룡볼이라고 하는 가운데 큰 동그라미 부분을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에 방아쇠가 있는데 그 부분을 당기면 10가지 이상의 불빛과 음성이 나옵니다. 

 

흑룡도의 노란색 날개부분 옆에 누르는 부분이 있는데 용의 콧잔등이라고 이름 되어있습니다. 흑룡의 콧잔등을 쓰다듬으면 흑룡화마 3단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이런 것도 저는 찬찬히 설명서를 읽어야 알겠는데 아이는 척척 하나씩 다 만져보고 쉽게 가지고 노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흑룡도는 40여 가지 이상의 하이퍼 리얼 사운드를 가지고 있고 흑룡도도 금룡퇴마검과 마찬가지로 모션인식이 가능하여 검을 휘둘렀을 때 사운드와 라이트가 반응해서 나옵니다. 

 

흑룡도는 AAA 건전지 두개가 들어갑니다. 장난감을 살 때마다 필요한 건전지들이 많다 보니 이제 건전지 AAA 종류는 미리 구비해 놓게 되네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 흑룡도 금룡퇴마검 비교

 

신비아파트 금룡퇴마검 vs 흑룡도 

 

1. 흑룡도가 더 가볍다. (개인적으로 흑룡도의 귀도현 목소리가 더 멋있다)

▶검이 늘어나지 않는다. 

▶용의 콧잔등을 누르고 손잡이 방아쇠를 누를 수 있다. 

 

2. 금룡퇴마검이 더 화려하다. 

▶블레이드 검으로 칼날이 손잡이를 돌려서 늘어난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양쪽 날개가 펼쳐진다. 

 

3. 흑룡도와 금룡퇴마검 모두 모션인식이 가능한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신비아파트 귀도현 레전드 사복검 비교!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신비 아파트를 보면서 멋있어 보이는 귀도현 사복검을 계속 사달라고 합니다. 귀도현 사복검은 이미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레전드 사복

kmyj5670.tistory.com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사드려요! 스마일나무입니다 :)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며놓고,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미리 사주었어요. 엄마 최고를 외치는 우리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