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사드려요! 스마일나무입니다 :)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며놓고,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미리 사주었어요.
엄마 최고를 외치는 우리 아들, 엄마보다 선물이 좋은 것인지, 선물을 사주는 엄마가 좋은 것인지 헷갈리는 오늘이었습니다. 그래도 우리 아들이 좋다고 하니까 즐거운 마음이었습니다.

+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구성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택배를 받자마자 열어보았습니다.
어둠의 퇴마사 스페셜 AR카드, 확장형 스워드 사복검, 어둠의 퇴마사 대형 브로마이드 귀도현도 들어있습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귀도현 신비아파트 브로마이드

 

반응형


이번 신비아파트에서는 귀도현이 강림의 형으로 나왔나 봐요. 굉장히 멋진 캐릭터의 성격에 반해버린 것 같습니다.
귀도현은 신비아파트4에서 새로 등장한 인물인데요, 어둠의 퇴마사의 무기 사복검입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최근 신비 아파트 고스트 볼 z: 어둠의 퇴마사가 종영을 하였습니다. 저희 아들은 매주 목요일만 되면 저녁을 먹는 둥 마는 둥 엄청 빨리 해치우고는 티브이 앞에 앉아서 재방송부터 본방송까지 사수하고 있었는데요. 이제 그 아쉬운 마음을 장난감으로 달래고 있습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핸들 트위스트는 대결 모드와 사복 검 모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히든 블레이드는 모션인식과 하이퍼 라이트가 들어옵니다. 중간에 위치한 모드 변환 버튼은 어둠의 퇴마사 목소리와 라이트가 나오는데요, (하루 종일 들어야 합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아들은 검도학원에서 다녀오자마자 택배를 들고 들어오더니 비닐 사이로 비치는 모습이 사복검이라는 것을 확인한 순간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아이처럼 택배를 뜯기를 오매불망 기다리더라고요. 택배를 열자마자 사복검을 손에 받아 들고는 한시도 놓지 않고 으쌰 으쌰 검을 휘둘러봅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
신비 아파트 4 귀도현 사복 검 건전지는 몇 개나 들어갈까?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요즘 장난감은 불빛과 사운드 덕분에 건전지가 항상 많이 들어가는데요. 다행히도 건전지를 집에 대량으로 구매해놓아서 바로 건전지를 넣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사복검에도 AAA 건전지가 2개가 들어갑니다. 이제 여덟 살이 된 아들은 드라이버로 혼자 척척 열어서 건전지를 넣어줍니다. 불빛과 사운드가 짱짱하네요!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귀도현 사복검의 특징은 핸들 트위스트로 대검에서 사복검으로, 또다시 사복검에서 대검으로의 변신이 가능해요. 이 기능은 세계 최초라고 하네요. 핸들을 돌리면 늘어나면서 뱀처럼 유연하게 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손잡이를 왼쪽으로 슥슥 돌리면 탄탄한 사복 검으로! 다시 오른쪽으로 쓱쓱 돌리면 유연한 대검으로 변신합니다.

오늘은 종일 사복 검을 가지고 놀게 생겼습니다.

중고로 구입한 강림이의 퇴마 봉인 활검은 이제 뒷전이 되었네요. 트위스트 액션으로 변신, 뱀처럼 늘어나라 사복 검이야! 라고 외치는 우리 아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그리고 사복검 상자 안쪽에는 AR카드가 들어있어요. 이건 휴대폰 어플에서 (XAR) 어플 다운로드하여서 카메라로 찍으면 막 화면에 튀어나오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신기해요. AR로 입체적으로 화면에 튀어나오니 아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요즘 포켓몬 카드도 그렇고 카드가 대세인가 봅니다.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신비 아파트 방영하고 있을 때 사줬으면 더 좋았을뻔했다.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사복검을 인터넷에서 찾으면 6~10만 원 가격으로 형성되어있는데요, 그래도 최저가로 검색해보시면 55천 원에도 구입할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