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신비아파트 귀도현 레전드 사복검 비교!

반응형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신비 아파트를 보면서 멋있어 보이는 귀도현 사복검을 계속 사달라고 합니다. 귀도현 사복검은 이미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레전드 사복검이 새로 출시되면서 하나 더 얻어내고야 말았습니다. 

 

 

신비 아파트 귀도현 사복검

기존 사복검과 똑같은 모양과 똑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크기에서 조금 더 커졌다는 점입니다. 기존 칼날 부분에서 보라색으로 된 테두리 부분이 더 생겼습니다. 아이말로는 더 강력해졌다고 표현하더라고요.

 

 

신비 아파트의 사복검이 인기가 많으니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판으로 판매하나봅니다. 레전드 사복검이라고 해서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레전드 사복검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레전드사복검, 스페셜 귀도현 AR카드, 스페셜 귀도현 브로마이드가 들어있습니다. 레전드 사복검 중앙부분에 건전지를 삽입하는 곳이 있는데요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건전지를 넣으면 귀도현이 말하는 사운드가 나옵니다. 아이는 자기가 이야기할 거라며 건전지를 넣었다가 다시 빼더라구요. 

 

 

레전드 사복검 작동방법

작동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핸들 트위스터로 돌리면 히든 블레이드가 나오면서 칼날이 더 길어집니다. 다시 반대쪽으로 트위스 터하여 돌리면 들어가게 됩니다. 사복 검 모드는 날개를 접어서 사용할 수 있고 칼날을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네요. 

 

 

귀도현 브로마이드입니다. 아이와 함께 신비 아파트를 보고 있으면 처음엔 무섭고 마지막엔 감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왜인지 아줌마인 제가 봐도 귀도현은 멋있더라고요. ^^ 하지만 남자아이라 그런지 브로마이드에는 영 관심이 없습니다. 

 

 

레전드 사복 검 AR카드

 

반응형

 

기존 사복 검에도 들어있었던 AR카드입니다. 바일에서 XAR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카메라로 찍으면 AR카드에서 화면에 튀어나오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합니다. 

 

 

기존에 올렸던 귀도현 사복검 리뷰입니다. 

 

신비 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

 

신비아파트4 귀도현 사복검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사드려요! 스마일나무입니다 :)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며놓고,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미리 사주었어요. 엄마 최고를 외치는 우리

kmyj5670.tistory.com

 

 

신비아파트 창공의 퇴마검

제일 처음에 겟했던 신비 아파트 창공의 퇴마검은 이제 조금 시시해졌나 봅니다. 이 무기들이 있으면 정말 귀도현이 된 듯한 느낌을 받는 걸까요? 아들이라 그런지 수집에 한몫하면서 멋진 영웅 놀이가 매일 시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