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밀리의서재 구독권 KT 장기 혜택 쿠폰으로 무료!

반응형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월 9,900원입니다. 매월 내야 하는 월정액 구조이기 때문에 9,900원은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KT 통신사를 사용하는 경우 매년 받을 수 있는 KT 장기 혜택 쿠폰을 사용하여 무료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는 꿀팁이 있습니다. 

 

KT 모바일 장기 이용 혜택

KT홈페이지

KT모바일을 이용을 2년 이상~4년 미만의 경우 1년에 4장의 장기 혜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홈페이지

KT 모바일에서 받은 장기혜택 쿠폰의 경우 가족 간의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받기 횟수 제한이 없어서 만약 6장의 쿠폰을 받으면 모두 가족에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연 1회 4장~6장을 받을 수 있고 가족끼리 결합이 되어있는 경우 총 12장을 획득할 수 있어 1년 내내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홈페이지

KT 장기 혜택 쿠폰은 6개 한 묶음인 쿠폰팩 중에서 필요한 혜택 하나를 골라서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급 후 12개월 내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별 사용기간은 KT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홈페이지

장기 혜택은 총 6가지 입니다. 5G의 속도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 2GB의 용량, LTE/3G 속도 요금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GB 용량입니다. 혹은 통화 100분, 기본알 1만 알, 밀리의 서재 1개월, 블라이스 셀렉트 1개월 이용권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혜택을 몰랐을 때는 초등학생 자녀의 알이 부족하여 매번 기본알로 충전해주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남편과 저의 장기 혜택 쿠폰 12장을 모아서 밀리의 서재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반응형

 

밀리의 서재 

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가 좋았던 이유는 시중 베스트셀러에 올라와 있는 책의 전자책 버전 종류가 다른 사이트 대비 더 많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YES24를 사용하다가 밀리의 서재로 넘어온 이유는 바로 포브스 전자PDF 제공 여부입니다. Yes24 에서도 전자책 월정액이 잘 되어있는데요, 경제잡지 전자책의 경우 지원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밀리의 서재는 포브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뉴스 잡지까지 제공하는 종류가 많아 더 유익합니다. 

 

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PC버전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은 5대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남편과 제가 함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 등록 

 

밀리의 서재 어플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구독관리 부분이 상단에 나옵니다. 저는 현재 KT 장기 혜택 쿠폰을 적용하여 KT 제휴 혜택 구독이라는 이름이 떠있습니다. 매월 1 달마다 새로 구독권 등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대신 무료라서 참을 수 있습니다. 장기혜택쿠폰은 11월 15일에 신청하고 밀리의 서재는 12월 5일에 가입했더니 날짜가 30일이 채 되지 않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 등록 시점이 아닌 KT 장기혜택쿠폰에서 혜택을 신청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되는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첫 달 등록 시에는 따로 구독권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KT 홈페이지에서 장기 혜택 쿠폰으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고 밀리의 서재에서 회원가입을 하였더니 바로 구독권 등록이 자동으로 되었습니다. 

 

요즘 전자책으로 베스트셀러를 읽는 경우가 많았는데 월정액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KT와 밀리의 서재의 혜택이 더 오래 지속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