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다이슨 청소기 v8 헤드 부품 구입 후기

반응형

 

다이슨 청소기 V8 부품

다이슨 청소기 V8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에 구입하여 벌써 4년 정도 사용했네요. 구입 시에 함께 들어있는 소품 툴이 많아서 각 청소 구역에 맞춰서 갈아 끼워 사용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메인으로 들어있는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만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다이슨 청소기는 배터리 기준이 퍙균 2년~2년 반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샤오미의 로봇청소기를 함께 사용해서 그런지 아직까지 배터리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반면에 너무 다이슨 청소기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를 박박 밀면서 사용했는지 수명이 다한 것 같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v8의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는 분해하면 안에까지 청소가 가능한데요. 고양이를 두 마리 키우다 보니 집안 구석구석 털 뭉치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3개월에 한 번씩 소프트롤러 클리너 헤드 안에까지 싹싹 닦아주며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이 문제더라고요. 

 

 

다이슨청소기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 옆에 붙어있는 털들이 이제 눌어붙어 버렸습니다. 이 부분이 그렇게까지 중요한지 몰랐는데요. 옆의 털들이 다 눌어붙어서 입체감이 없으니 소프트 롤러가 잘 굴러가지 않는 것입니다.

결국 빨아들이는 흡입력은 있어도 소프트 롤러가 굴러가지 않으니 먼지와 고양이 털을 잘 빨아들이지 않더라고요. 옆에 있는 털들이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었던 것이라니. ㅜ.ㅜ

 


다이슨청소기V8 헤드 구입 가격!

그래서 결국 다이슨청소기V8 소프트 롤러 헤드만 따로 재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정품으로 v7~v11까지 사용 가능한 소프트 롤러 헤드를 많이 팔더라고요.

 

반응형

 

18년도 다이슨 청소기 구입 시 60만 원 정도가 들었던 것 같은데.... 4년이 지나 헤드만 10만 원에... 구입을 하는 게 맞는 것인가 고민을 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배터리는 아직 짱짱하니 부품만 바꿔서 더 오래 사용해보자 라는 쪽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터리도 정품으로 구입하여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추후에 배터리도 교체해서 다이슨 청소기 v8 오래오래 사용해보려 합니다. 

 

 

겉으로 보이기에 큰 문제는 없었지만 하단의 옆에 붙어있는 털때문에 ㅜㅜ 새로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슨 청소기 헤드를 변경하니 세상에! 우리집 다이슨청소기를 새로 구입한 것 같았어요. 소프트 롤러 헤드도 깨끗 깨끗,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브러시도 뽀송뽀송합니다. 앞으로 헤드를 분리해서 청소해줄 때 옆에 붙어있는 털들도 소중히 다루어 주려고요. 

 

 

알리익스프레스, 쿠팡, 네이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있었던 다이슨 정품 소프트롤러 클리너 헤드를 통해 다시 흡입력이 짱짱한 다이슨 청소기가 되었습니다. 잘 부탁한다 다이슨 V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