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갤럭시버즈2 화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반응형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21을 사용하면서 아이팟 1세대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모션인식이 하나도 되지 않고 그저 무선 연결만 가능한 점으로 일년을 버티다가 갤럭시 버즈 2로 구매해보았습니다.

모션인식이(터치컨트롤) 이렇게 편할 줄이야. 그리고 갤럭시버즈의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도, 갤럭시버즈2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마다 핸드폰에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갤럭시버즈2 화이트

충전은 USB-C타입으로 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요즘 어댑터 없이 케이블만 인박스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너무 이뻐요. 기존 에어 팟 1을 사용할 때는 케이스를 구입해서 씌었는데 갤럭시 버즈 2는 있는 그대로가 너무 이뻐서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볼 때마다 이쁘고 귀여워서 그리고 제품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마다 느낌이 부드러워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이 다되었을때는 초록불로 바뀌게 됩니다. 

 

노트북 충전선으로 연결해도 충전이 잘됩니다. 

갤럭시버즈2 모바일 연결
갤럭시 웨어러블 (Galaxy Wearable) 어플

갤럭시 버즈를 모바일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보았습니다. 나의 갤럭시버즈의 이름을 따로 설정할 수 있고 배터리 확인도 가능합니다. 어플을 꼭 열지 않아도 갤럭시 버즈2 케이스를 열면 모바일에서 바로 팝업창으로 배터리 표시창이 뜨기 때문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소리 듣기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에 가장 가벼운 제품이라고 하네요. 한쪽 이어 버드는 5g 밖에 되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세 가지 실리콘 팁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보통 여자분들은 제일 작은 사이즈가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설정해두면 주변소리가 정말 하나도 들리지 않더라고요. 한쪽만 꼈을 때는 활성화되지 않고 두쪽 모두 꼈을때 활성화됩니다. 주변소리 듣기로 해두면 지금 치고 있는 키보드 타자 소리가 들립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하면 음악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않아요.

가끔 침대에 누워서 눈을 감고 이렇게 풍부한 소리로 음악을 감상할때 다른 공간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다른 잡생각들이 삐집고 들어오지 않아서 좋아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면서 에어팟을 연결해 이용하는 건 단순히 무선 이어폰을 이용하는 느낌입니다. 유선 연결에서 무선 연결로만 변경된 느낌.

하지만 에어 팟과 아이폰을 함께 이용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갤럭시 버즈를 함께 이용하게 되면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처음 착용 후 "이어 버드 착용 테스트" 진행을 해서 나에게 딱 맞는 핏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내이어버드찾기" 기능

혹시 갤럭시버즈를 분실할 경우 현재 갤럭시버즈 위치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위치찾기를 통해 맵으로 볼 수 있고 경로 안내를 누르면 내비게이션으로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어 버드가 케이스 밖에 빼놓았을 때 한쪽 씩 없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땐 이어 버드에서 소리 울리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짹짹하는 소리가 이어 버드에서 울리게 됩니다.

집안에서 이어 버드를 어디에 뒀는지 모를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보통 책상위에있거나 (책상이 하얀색이라 갤러기버즈를 잘 못찾을때가 생기네요) 침대 바닥에 떨어져있거나 쇼파사이에 끼어있는데 소리를 통해 잘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는 단독 사용하면 최대 5시간, 충전케이스와 함께 이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 잠들었을때 영상 보고, 헬스장 가서 러닝머신 할 때도 사용하고, 집안일하면서 음악 들을 때도 사용하고 있는데 2~3일 충전하지 않아도 재생이 가능하더라고요.

충전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되는 점에서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기능 중 하나가 터치컨트롤입니다. 활성화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탭 하면 음악을 일시정지/재생 두 번 탭 하면 다음 곡 재생 세 번 탭 하면 이전 곡재생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 시에도 전화받기/끊기/ 전화 거절 등으로 편하게 제어가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만족하고 있는 부분중 하나인데요, 부들부들한 디자인과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의 부드러운 느낌도 너무 좋습니다.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