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두루마리 휴지케이스! 각티슈와 물티슈 인테리어 깔끔해요!

반응형

휴지케이스 사용하시나요? 집에서 매일 보는 물건과 소품은 조금 더 이뻤으면 좋겠다는 생각의 시작으로 휴지케이스와 물티슈 케이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매번 각티슈의 상표이미지를 바라보다가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휴지케이스로 바꾸니 정말 보기 좋더라고요. 물티슈 케이스도 생각보다 밀폐가 잘되어서 보관이 우수합니다. 

 

 

 

+
휴지케이스 (두루마리휴지, 각티슈 모두 사용 가능)

구입한 휴지 케이스는 두루마리 휴지를 넣을 수 있는 중간 롤 막대기가 있지만 빼두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각티슈를 넣어보았습니다. 두루마리 휴지는 케이스에 넣어두면 이쁘기는 한데, 사용 시마다 두손으로 뜯어서 사용해야하다보니 휴지 자리가 고정되어있을때 오히려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각티슈를 사용 중입니다. 사이즈가 직사각형의 큰 각티슈는 휴지 자체의 크기가 크다보니 휴지 양이 조금만 필요해도 많이 사용하게 되어 아까운 마음이 많았는데요, 정사각형의 작은 사이즈의 각티슈는 크기도 작고, 휴지 두께도 얇아서 좀 더 아껴 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기존에 사용하는 저렴하고 아기자기하게 작은 사이즈의 각티슈입니다. 각티슈 상자를 열어서 안에 있는 티슈만 휴지케이스에 잘 넣어줍니다. 

 

이쁘게 반짝거리는 화이트와 로즈골드 색상이 만나서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매번 식탁에서 가장많이 필요한 휴지인데요, 더 이쁜 모습으로 매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
가죽 휴지 케이스 (각티슈만 사용가능)

안방 화장대에 놓은 휴지 케이스입니다. 가죽 형태로 되어있고 각티슈의 포장을 뜯지 않고 그 위에 그대로 케이스처럼 씌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휴지를 다 쓰고 갈아줄 때마다 굉장히 빠르게 바꿔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각티슈 무게와 휴지케이스가 가볍다 보니 휴지를 뽑아 사용할때마다 계속 움직여서 양면테이프로 바닥과 휴지를 살짝 붙여주었어요. 휴지를 다쓰고 갈아줄때마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안방 화장대의 휴지는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만족합니다. 

 

안방 화장대에는 물티슈 케이스도 함께 사용 중입니다. 거실, 식탁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활용 빈도가 낮다 보니 작은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래서 미니 사이즈의 물티슈를 넣고 사용합니다. 

+
물티슈케이스

물티슈 전용 케이스가 아니어도 밀폐가 잘되기 때문에 물티슈가 마르지 않아서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실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케이스는 큰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사용빈도가 많다 보니 물티슈 작은 사이즈를 이용하면 너무 자주 바꿔줘야 해서 불편하더라고요. 

 

물티슈 케이스 사이즈를각각 비교하면 가로 세로 길이는 비슷하고요, 높이의 사이즈가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케이스 뚜껑에 밀폐가 잘되도록 고무패킹이 있습니다. 

아이는 컸지만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가 제일 두껍고 수분도 적당해서 아직도 생활 물티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티슈 70매는 물티슈케이스 큰 사이즈에서 사용하고 있고, 물티슈 20매는 물티슈 케이스 작은 사이즈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보는 물건들 중 가격도 저렴하고 이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있다면 한번 구입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많이 신경 안 쓰고 지나갔던 사소한 물건들이지만 알게 모르게 가족들의 만족도가 엄청 좋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