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바디필로우인형 고양이 긴베개 아이침대옆에!

반응형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하면서 한 달은 안정기를 보내고 잠자리 독립을 위해 무단히 애를 써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2층 침대구입을 시작으로 잘 때 무섭다고 하여 좋아하는 고양이모양으로 큰 바디필로우인형도 함께 구입하였습니다.

그래서 고양이 인형이 귀여운 눈을 절대 감지 않고 너를 잘 지켜줄 거라고 이야기해주었습니다. 

 

+
바디필로우이형 고양이!

 

바디필로우 인형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죽부인만 검색해보다가 아이를 위한 큰 인형이 긴 베개 느낌으로 검색해보고있었는데 바디필로우 인형이 있어서 얼른 구입하였습니다. 길이에 따라 대/중/소로 나뉘어있는데 망설이 없이 아이 키만 한 제일 큰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130cm)

 

 

 

2층 침대위가 가득 차네요. 이제는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아이를 위한 잠자리 조성에 안성맞춤입니다. 

 

 

정말 길어요. 작년에는 아이 키와 비슷했는데 이제 초등학생 2학년이 되었다고 바디필로우 인형보다 조금 더 키가 컸습니다. 

 

 

" 이렇게 귀엽고 똘망똘망한 눈을 밤새도록 뜨고 있을 거야, 그러면서 우리 아들을 지켜줄 거야."라고 토닥토닥!

 

 

+
바디필로우인형 고양이 구입!

 

초등학생 아이만한 크기여서 배송될 때도 부피가 굉장히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습니다. 압축이 짱짱하게 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그래도 봉지에 꺼내서 톡톡 쳐주니까 금방 살아나더라고요. 

 

 

털이 보들보들 합니다. 아이가 바디필로우 인형을 안았을 때 부드럽다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말캉말캉해서 포근함이 좋습니다. 폭신폭신한 충전재가 가득 들어있어서 만족합니다.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고 그다음부터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울코스로 단독세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너무 강한 탈수 시에는 마찰로 인해 제품의 원단이 찢어질 수 있으므로 약하게 단시간만 탈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건조기는 제품 변형 우려가 있어서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들방에서 빼꼼이 있는 우리 집 진짜 냥이들, 처음에는 바디 필로우 인형을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무심하게 지나가더라고요. 귀여워요. 아이 키만한 바디필로우 인형으로 아들의 잠자리 독립은 주 5회 정도씩 성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