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정보

어린이 성경책 후기!

반응형

코로나 이후 비대면 예배를 드린 지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이 된 이후로 제대로 성경책을 읽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 급하게 어린이 성경책을 검색하고 구입하였습니다. 성인 성경책과는 다르게 성경책 표지가 아기자기하고 색깔도 파스텔톤으로 되어있어서 이쁘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무지퍼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성경책을 펼치기가 더 용이한 것 같습니다. 지퍼용으로 되어있을 때 성경책 보관이 훨씬 우수하지만, 지퍼여는 것에서부터 어려움을 느끼는 것을 피하고 싶어서 무지퍼로 선택하였습니다. 아이가 직접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지가 수록되어있지만 색칠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점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해설이 수록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어린이 성경책에는 아이가 직접 색칠할 수 있는 컬리링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해설이 있어서 아이가 읽기 좋습니다. 하루에 1장씩 읽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치지 않고 성경책 마지막 페이지를 넘길 때 뿌듯할 것 같습니다. 

 

책 겉 페이지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개역개정으로 되어있고 무지퍼이고 어린이 맞춤 해설이 수록되어있어서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어린이 성경책이다 보니 파스텔톤의 이쁜 색상과 표지의 부드러움에서 먼저 만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