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JMW 드라이기 에어젯 울트라 (feat.다이슨 에어랩)

반응형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JMW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라이기가 다 같은 바람이지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와르르 무너지면서 좋은 드라이기는 머릿결도 좋게 말려주는구나를 처음 알게 되었던 제품입니다. 그 이후에 다이슨 에어 랩을 추가 구입하면서 머릿결이 좋으려면 드라이기도 좋아야 하는 구나를 새삼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JMW 드라이기 라인 중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M5001인 것 같아요. 수영장에 다녀도 JMW M5001 드라이기가 있고 워터파크를 가도, 미용실을 가도 동일한 모델이 있더라고요. 바람이 정말 강력하게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말려주는 것은 1등입니다. 

 

JMW 드라이기 에어젯 울트라

저는 그 중에서도 JMW 에어젯 울트라 모델을 선택하였습니다. 모터가 업그레이드 레이드 되어서 더 강하고 섬세하게 말려준다고 합니다. 

 

JMW에서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것으로 강력한 바람으로 건조시간을 확실히 단축해주는 부분인데요,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너무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시원한 냉풍을 쉽게 똑딱! 눌러서 제어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단계별 원터치 조절이 가능해서 편한데요, Off/ LOW/ HIGH/ TURBO 단계가 있습니다. 마음 급하고 성질 급해서 저희 가족은 터보 단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보 단계로 하면 10 분동안 말렸던 머리를 3분 만에 다 말리는 것 같아요. 대신 계속 따뜻한 바람으로 터보 단계로 말리면 머리가 너무 뜨거워져서 중간중간 찬 바람 모드로 변경하면서 터보 단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냉풍에 미열이 없어서 더 시원하고 좋습니다. 그래서 모발 손상을 더욱 최소화한다고 합니다 JMW M5001에서 JMW 울트라 에어젯 모델을 선택한 이유는 음이온 발생으로 윤기나는 머릿결 표현이 가능하다고 하는 부분 때문입니다. 

매월 다니고 있는 수영장에서 JMW M5001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5001 모델이 더 바람이 세서 빨리 머리를 말려주는 것 같아요. 대신 집에 있는 JMW 에어젯 울트라 모델은 바람은 약 10~15% 정도 덜 세지만 머릿결이 조금 더 부드럽고 수분감 있고 촉촉하게 말려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머릿결 표현은 확실히 울트라 에어젯 모델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음이온과 원적외선 케어가 가능하기 떄문인데요, 수백만 개의 음이온 방출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더욱 윤기 있는 건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JMW 울트라 에어젯 구성품

굵은 연질 코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중에 하나인데요, 일반 드라이어보다 굵은 원형의 연질 코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꼬임 방지가 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장실 서랍장에 넣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씩 바빠서 줄을 아무렇게 마구 꼬아서 넣어도 다시 사용할 때면 쭉쭉 잘 펴져서 관리도 편하고 사용하기에도 편해서 좋습니다. 

흡입망 분리가 가능합니다. 손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어서 위생적이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다가 잠시 떨어뜨렸었는데 그때 흡입망이 분리돼서 아하 이렇게 사용하는구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1년 정도 사용하고 나니 망에 미세한 먼지가 있더라고요. 이런 먼지들도 잘 제거할 수 있도록 망분리가 되어 편리합니다. 

 

즉각 냉풍전환이 가능합니다. LOW, HIGH, TURBO 단계는 버튼을 상하로 움직이면서 조절이 가능한데요, 어느 단계로 선택해두었던 제일 상단에 있는 HOT 버튼을 누르면 쉽게 냉풍으로 변환이 됩니다. 한번 누를 때마다 냉풍에서 온풍으로, 온풍에서 냉풍으로 쉽게 바뀌기 때문에 훨씬 편리합니다. 

 

구성품으로 2종 노즐이 들어있습니다. 뜨겁지 않게 사용 가능한 이중구조 쿨노즐과 스타일링에 적합한 컬링 노즐을 상황에 따라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결모양으로 되어있는 노즐이 컬링, 스타일링에 적합합니다. 직선으로만 되어있는 노즐은 안에를 잘 보면 직선이 두 개로 이중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뜨겁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컬링 노즐은 토출 각도가 넓어서 바람이 골고루 잘 분산됩니다. 스타일링 작업 시 노즐을 브러시에 가까이 대고 사용하여도 곡선의 컬링 사이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에 제품 과열까지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컬링 작업시에는 다이슨 에어랩을 활용하면 더 짱짱한 효과가 나오고 있어서 컬링 노즐은 아직 잘 사용을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나가기 바쁜 날, 마음이 급한 날에는 jmw로 빨리 말려주는 편이고 시간이 좀 있어서 스탕일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는 날은 다이슨 에어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2.06.05 - [·생활정보] - 다이슨 에어랩 사용 후기!

 

다이슨 에어랩 사용 후기!

요즘 다이슨 에어랩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슨 에어랩은 다른 고데기와는 차원이 다르다며 하도 추천을 해서 슬쩍 구입을 해보려고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슨 에어랩은 매장에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