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세레스홈 TR 오크 원목 침대 프레임 퀸사이즈 후기!

반응형

세레스홈 원목 침대!

19년~21년까지 매출이 제일 높았던 카테고리가 홈 인테리어, 가전 가구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집에 있으면서 관심이 온통 집에 있는 물건들로 쏠렸기 때문인가 봅니다. 17년도에 입주하면서 결혼년차가 7년이 되어 가전 가구를 모두 바꾸긴 했는데 침대만큼은 계속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혼자 오래된 침대이다 보니 너무 낡음이 눈에 띄게 보이게 되었고 다른 가전 가구들을 바꾸다 보니 더욱이 낡은 것이 눈에 가더라고요. 결국 저도 침대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가구와 가전에 큰 흥미가 없었지만 관심사는 질량 보존의 법칙이 있는 것인지, 남편이 저의 무관심만큼이나 관심을 가득 채우더라고요. 남편이 계속 세레스 홈의 가구들이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든다면서 이야기를 해왔었습니다. 그래서 침대 프레임도 결국 세레스 홈의 원목 오크 침대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출처: 세레스 홈페이지

 

기존에는 화이트 색상의 침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화이트 칠이 벗겨지면서 안이뻐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고 깔끔하고 무난한 원목 침대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실제 나무 무늬도 이쁘고 무게감이 있어 안정적입니다. 퀸사이즈 프레임 크기는 depth*width*height 1560*2140*800 입니다.  요즘은  킹사이즈의 침대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세레스 홈 침대 프레임은 퀸사이즈와 킹 사이즈가 있습니다. 

 

 

화이트 오크는 북미산 캐나다 FAS등급이라고 합니다. 세레스홈은 일반 원목가구보다 등급이 높은 나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세레스 홈의 마감 방식은 인위적인 조색처리를 거치지 않는 친환경 무광 무색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원목 자연 그대로의 무늬와 색감은 탈색, 조색 등의 인공적으로 만든 인위적인 색감보다 훨씬 아름답습니다. 이런 이유로 더욱 세레스 홈의 침대 프레임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세레스홈 침대 프레임 다리

 

다리 부분도 섬세하고 튼튼합니다. 둥글둥글한 느낌이라 좋아요. 침대 밑 안쪽에도 추가로 프레임을 지지하는 다리가 있어서 침대 높이를 잘 맞춰줍니다.

처음에 주문하면 방문기사님이 침대 프레임을 설치해주시고 소리가 나는지 수평이 맞는지까지 꼼꼼하게 확인 후 설치해주셨습니다. 

 

 

 

세레스홈 원목 침대 프레임

 

반응형

 

세레스홈은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국내외 친환경 마금재 브랜드 100여 군데를 비교분석, 테스트 하여 친환경과 더불어 내구성, 관리의 편리성 등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태리 가구 시장 점유율 40% 이상 차지하는 이태리 레너 사의 친환경 우트 코팅재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오일은 천연재료만으로 제작한 세계 유일한 독일산 아우로 천연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친환경적이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만족감을 높여주었습니다. 

 

 

막상 사진을 찍고나서 보니 침대만 심플하고 이쁜 게 아니라 집도 너무 심플했네요. 옆에 협탁이라도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것으로 마련해보아야겠습니다. 일단 심플 깔끔 디자인의 세레스홈 침대 프레임 대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