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예쁜수저세트 몽블랑 한식 수저 젓가락 키즈까지!

반응형

예쁜 수저세트를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생각해보면 집에서 제일 많이 쓰는 것이 핸드폰 빼고 수저와 젓가락인 것 같아요. 특히 주말이면 가족이 모두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함께 먹게 되니 말입니다. 그런데 수저 젓가락 세트를 사용한 지 벌써 10년이 넘어가고 있더라고요. 그동안 워킹맘이라는 이유로 집에 많은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요즘 쉬면서 천천히 집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집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오래된 것, 필요하지만 정작 구입하고 있지 않은 것들이 많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수저 세트부터 바꿔보았습니다. 

 

 

예쁜 수저세트 몽블랑 한식 수저 젓가락!

금액이 있다보니 일단은 인당 2벌씩 장만해보았습니다. 몽블랑 수저 젓가락 세트에는 어린이 키즈 수저 젓가락이 추가 출시되어서 세트로 맞추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몽블랑 수저 받침대까지 있어서 색깔에 맞춰서 함께 구입하였습니다. 

 

 

한번 어떤 제품을 사면 세트로 맞춰서 갖고 싶다는 생각이 많은데요, MBTI 유형 중에 J 성격이 좀 많이 그러한가 봅니다. 커피를 마실 때 젓는 용도로 긴 수저도 함께 구입해보았습니다. 

 

 

수저받침 색상도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지금은 구입한 지 3개월이 지났는데요, 주의사항을 읽어보지 않은 채 마음대로 식기세척기에 돌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색까임이나 모양 변형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몽블랑 수저 젓가락 유아 세트!

몽블랑 한식 어린이 수저와 젓가락 세트입니다. 아이에게 원하는 색을 물어보니 화이트와 블루색상을 고르더라구요. 요즘 집에 있다 보니 풍수지리 인테리어로도 많이 검색해보았는데요.

 

반응형

 

집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려면 첫 번째로 현관문이 깨끗해야 한다는 점 두 번째로 화장실과 주방이 깨끗해야 한다는 점, 세 번째로 안방은 어둡고 따뜻한 것이 좋다는 점, 네 번째로 집에 있는 물건들의 정리정돈이 잘되어있어야 한다는 점, 다섯 번째 너무 낡고 오래된 것은 (의미 있는 물건이 아니라면) 보내고 새로운 것으로 장만하는 것이 좋다는 점을 기억하고 실천해보는 중입니다.

괜히 오래된 수저와 식기를 바꾸면서 합리화를 시키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용할때마다 기분은 너무나 좋습니다. 

 

 

10년 넘게 실버색상의 수저와 젓가락을 사용해보니 이번에는 골드 수저세트를 사용해보고 싶었습니다. 실제 금수저도 가격이 많이 나가더라고요. 유기의 경우도 골드 무광 색으로 이쁘긴 하지만 어린이용은 따로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세트로 맞추기 위해 몽블랑 브랜드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요즘 식기세척기로 설거지하는 시간을 확실하게 줄이고 있는데요, 몽블랑 한식 수저 젓가락 세트 역시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물건 중에 너무 오래되었거나 낡거나 흠집이 많은  것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물건을 장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선에서 내가 많이 사용하는 물건을 이왕이면 이쁘고 마음에 들고 쓸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소소한 일상이지만 이런 제품들을 사용하는 횟수가 많다 보니 늘 기분이 새롭고 좋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