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리필

반응형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리필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리필 솔직후기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을 구입했어요. 집안 구석구석에 코코도르 디퓨저를 놓고 정말 양재동꽃시장에 온 것처럼 매일 기분 좋은 향을 계속 맡고 있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는 시그니처, 화이트라벨, 블랙에디션, 섬유향수, 플라워 디퓨저, 차량용 디퓨저, 고체형 디퓨저 등 라인 종류가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제일 일반적인 시그니처 라인을 구입했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를 화장실에도 놓고, 현관문과 중문 사이의 바닥에도 놓고, 책상 위에도 놓으려고 보니 작은 사이즈를 사는 게 보기에 좋겠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00ml입니다. 그리고 구입한 지 6개월 정도 되는 때에 리필액 대용량 500ml를 구입하여 집안 구석구석에 놓은 코코도르 디퓨저에 리필액을 충전해 주었습니다. 

 

 

코코도르 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는 아마존 베스트셀로 1위를 하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캐모마일, 녹차, 감잎, 로즈마리, 병풀등 식물유래 추출물을 넣어 자연의 은은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부분이 인기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용기입니다.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로 되어있어 계속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다만 아이가 있거나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식탁, 책상에서 떨어졌을 때 간혹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처음 코코도르 디퓨저를 구입하겠다고 마음먹고 향을 고를때 고민이 많았습니다. 직접 향을 맡아보지 않고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요. 텍스트만으로 향을 상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3개 종류를 구입해서 6개월 정도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코코도르 디퓨저 향 비교해봤어요!

숲속새벽공기: 상쾌한 시트러스와 로즈메리, 자작나무향이 어우러진 맑은 향

화이트머스크: 은방울꽃, 자스민의 플로럴과 아이코닉한 화이트 머스크향

양재동꽃시장: 다채로운 꽃과 싱그러운 풀의 생기를 더한 향

코코도르 홈페이지 URL : http://www.cocodor.co.kr/

 

 

이 3개의 향에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 이 세 개의 향을 종류별로 구입하였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를 6개월 사용해 본 결론은 숲 속새벽공기향은 굉장히 은은합니다. 정말 새벽에 맡는 숲 속의 향처럼 은은한 나무의 향이 느껴집니다. 굉장히 은은한 향이라는 점이 단점이기도 하고 장점이기도 합니다. 향을 강하게 맡고 싶은 경우 스틱을 5개 정도 두면됩니다. 

 

화이트 머스크는 우리가 알고 있는 딱 그 화이트 머스크 향입니다. 더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더바디샵에서 바디샴푸, 바디로션 라인으로 유명한 화이트 머스크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오히려 일반적인 향이라 호불호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고 반대로 큰 신선함은 없었다는 것이 단점일 수 있겠습니다. 

 

양재동꽃시장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향입니다. 정말 양재동꽃시장을 처음 방문했을때 맡았던 향!이라 그 시절의 느낌이 확! 살아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히려 꽃향기보다 꽃의 줄기 부분의 풀 향기가 더 강해서 좋았습니다.

 

강한 꽃향을 기대하는 분들은 아예 꽃 이름으로 된 향을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양재동꽃시장의 풀향기가 강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선호도, 만족도 제일 높은 향입니다. ^^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발향이 더 잘되게 하는 방법은 리드 스틱을 뒤집어서 꽂아보는 것입니다. 사용 중 발향이 약해졌을 때 사용중인 리드스틱을 뒤집어서 꽂으면 훨씬 향이 잘 납니다. 

 

더 강한 발향을 원하는 경우 디퓨저의 리드 스틱 개수를 늘리거나 새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숲속 새벽공기 향을 사용할 땐 다섯 개의 리드 스틱을 꽂아서 사용하였습니다. 오히려 양재동꽃시장 향은 발향이 강해서 2~3개 정도의 스틱을 사용했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사용 시 주의사항은 화재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디퓨저는 화재에 위험한 제품으로 인화성 물질, 직사광선, 열기로부터의 노출은 위험합니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겠지만 불 사용이 많은 곳에는 안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사용방법은 먼저 뚜껑을 돌려서 열어줍니다. 그리고 속마개와 용기를 비틀어 올려주면서 속마개를 분리한 후에 다시 뚜껑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리드스틱을 향의 정도에 맞춰서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화장실에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을 두었는데요. 아무래도 방 거실 현관보다 좋고 밀폐된 공간이다보니 스틱을 5개 꽂아두었을 때 엄청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2~3개 정도로 꽂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리필액 구입후기!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꽃시장 향추천

 

처음 코코도르 디퓨저를 구입할 때는 향에 고민이 많아서 이것저것 3개의 종류를 구입했었는데요, 사용하고 보니 이제는 양재동꽃시장 향이 제일 좋아서 리필은 한 가지 향으로만 구입하였습니다. 

 

500ml 하나를 사서 거의 5/1정도 양만 남은 6개의 200ml 병에 골고루 조금씩 리필해 주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씩만 500ml 구입하여 리필하면 된다고 생각하니 가격도 가성비 넘치는 것 같아 만족합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구입 시 향에서 조금 헷갈리시면 작은 사이즈로 구입해서 사용해보시고 나중에 큰 리필액을 사서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코코도르 디퓨저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솝 핸드크림 가격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후기!

이솝 핸드크림 얼마일까? 카카오톡 선물받기로 받은 이솝 핸드크림을 드디어 개봉했어요. 이솝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3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화장품은 1만 원이 넘어가면

kmyj5670.tistory.com

 

조말론 바디워시 카카오선물하기 후기!

생일에 카카오 선물하기 많이 하시죠? 요즘엔 교환권으로 보내는 것보다 배송상품을 더 선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카카오 선물하기 베스트 순위 안에 있는 것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