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콩카페 메뉴 vs CCCP 커피 vs 브이프룻 맛집 비교 후기!

반응형

베트남 콩카페 메뉴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메뉴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커피 맛집 콩카페 메뉴입니다.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만큼 한국어로 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할 때 편리합니다. 베트남 콩카페에 가셨다면 단연 코코넛 연유커피와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드셔보셔야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아이스 코코넛 연유커피를 마시고 따뜻한 코코넛 연유 커피 맛도 궁금해서 추가 주문하여 마셔보았습니다. 둘 다 은은한 코코넛향과 부드러운 커피맛으로 맛있습니다. 

 

조금 더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꼭 추천드려봅니다. 저의 경우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더 맛있었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코코넛이 스무디로 들어있어 달달한 맛이 더 극대화되는데 커피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곱게 갈린 코코넛 밀크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콩카페가 베트남 나트랑의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확실히 알겠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나트랑 여행 중 첫날 도착해서 아침으로 하이카 쌀국수를 먹고 바로 나트랑 콩카페에 들렀습니다. 나트랑 공항에 새벽 5시에 도착하다 보니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짐을 맡기고 아침 하이카 쌀국수를 먹고 콩카페를 가도 오전 8시 30분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요즘에는 콩카페도 가지만 나트랑 CCCP 카페를 더 많이 간다고 하더라고요. 둘째 날은 CCCP 카페를 갔습니다. 시내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위의 사진처럼 콩카페의 베스트 메뉴인 만큼 화려합니다. 커피 위에 별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저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음료 위에 코코넛 스무디 덩어리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커피 맛집 나트랑 콩카페는 [나트랑 도깨비]와 제휴되어 있습니다. 나트랑 여행 둘째 날 호핑투어를 나트랑 도깨비에서 예약했는데요, 콩카페, CCCP, 까지 모두 나트랑 도깨비 쿠폰을 보여주고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베트남 커피 맛집 콩카페

 

맛이 궁금해서 따뜻한 코코넛 연유라떼도 주문해서 마셔보았습니다. 따뜻한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마시다 보면 따뜻해서 그런지 단맛이 더 극대화되는 것 같습니다. 함께 간 친구들은 너무 달아서 추가로는 못 먹겠다고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나트랑 커피 맛집 CCCP 커피

베트남 커피 맛집 CCCP 카페

 

 

나트랑 콩카페의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유명한 것처럼 CCCP 카페도 코코넛 커피가 유명합니다. CCCP 카페는 야외에 앉아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커피 맛집 나트랑 콩카페는 코코넛 아이스커피,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있는데요. CCCP 카페는 코코넛 커피만 있습니다. 콩카페의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CCCP 카페 코코넛 커피와 같습니다. 코코넛 스무디 덩어리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콩카페는 커피맛이 부드럽고 CCCP는 커피맛도 코코넛맛도 더 진해서 맛있습니다. 

 

확실히 요즘에 CCCP 커피를 더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커피 맛도 진해서 맛잇고 공간이 더 넓고 쾌적합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CCCP 카페

 

나트랑 CCCP 카페는 실내 테이블도 많고 공간이 커서 더 쾌적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콩카페보다 CCCP 카페를 더 많이 간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확실히 알겠습니다. 

 

공간이 훨씬 크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고 쾌적합니다. 그러다보니 베트남 현지인 분들도 CCP 카페에 더 많이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CCCP 카페

 

CCCP카페는 메뉴에 음료 사진이 모두 나와있어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박씨우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얼음알갱이가 촘촘히 들어가 있습니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보다 훨씬 달더라고요.

 

나트랑 CCCP 카페도 마시다가 남은 음료는 테이크아웃으로 변경도 해준다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후루룩 모두 마시고 나왔습니다. 

 

커피를 안마신 친구는 아이스 블렌드 초코릿을 주문했는데요, 조금 싱거웠습니다. 코코아보다 물이 더 많은 느낌. 아이스 코코아보다는 과일주스를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브이프룻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맛집!

베트남 커피 맛집 브이프룻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서도 맛집을 하나라도 더 찾아가겠다며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브이프롯까지 방문했습니다.

 

나트랑에서 맛집으로 방문한 콩카페, CCCP카페, 브이프룻에서는 코코넛 커피, 코코넛 아이스크림,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모두 맛있었는데요, 정작 롯데마트에서 사 온 코코넛 믹스 커피는 비교되더라고요.

 

 

베트남 커피 맛집 브이프룻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나트랑 브이프룻은 1층 뿐 아니라 2층, 3층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앉았는데요. 층마다 계신 직원분께 주문하면 음료를 가져다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계산은 1층에서 하시면 됩니다. 

 

 

브이프룻 위치

 

  • 위치: 24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시간: 오전 6:00~오후 10:30
  • 시내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기다리는 줄이 있더라도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브이프룻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이 초록초록 하양하양해서 눈을 즐겁게 해 줍니다. 위에 올라와있는 아이스크림은 달달하고 아보카드는 담백해서 잘 어울립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브이프룻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추가로 주문한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습니다. 콩카페, CCCP 카페에서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맛있게 드셨던 분들이라면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추천해 봅니다.  시원하게 달달한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맛집 브이프룻 아보카드 아이스크림

 

 

나트랑 카페 맛집 커피 추천!

  1. 나트랑 콩카페 코코넛 연유 라떼와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맛있다. 
  2. 나트랑 콩카페는 고유의 분위기가 있다.
  3. 나트랑 CCCP 카페는 요즘 더 많이 가는 추세다. 공간이 더 넓고 쾌적하다.
  4. 나트랑 CCCP 카페의 코코넛 커피가 더 진해서 맛있다.
  5. 나트랑 브이프룻은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아보카드 아이스크림을 꼭 드셔보길 추천한다.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트랑 반쎄오 맛집 추천! [짜오마오] 후기

나트랑 반쎄오 맛집, 짜오마오 후기! 나트랑 짜오마오 식당은 반쎄오, 짜조, 매운 닭고기 비빔국수, 모닝글로리, 분짜를 맛있게 하는 나트랑 시내 로컬 맛집입니다. 시내에서 쇼핑을 마무리하고

kmyj5670.tistory.com

 

 

나트랑 로컬 반미 맛집 [반미판] banh mi phan 추천해요

나트랑 반미 맛집 반미판 후기! 베트남 나트랑 시내에 있는 반미 맛집으로 유명한 반미판에 다녀왔습니다. 바게트빵 안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먹는 아주 맛있는 베트남식 샌드위치입니다. 바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