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로컬 반미 맛집 [반미판] banh mi phan 추천해요

반응형

나트랑 맛집 반미판

나트랑 반미 맛집 반미판 후기!

 

베트남 나트랑 시내에 있는 반미 맛집으로 유명한 반미판에 다녀왔습니다. 바게트빵 안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먹는 아주 맛있는 베트남식 샌드위치입니다.

 

바게트빵이라서 푸석푸석 딱딱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반전으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바게트 빵 속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그래서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는 음식입니다. 딱딱하면 어쩌나, 특유의 향이 있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없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소고기 치즈 토스트 반미가 제일 유명해서 주저 없이 선택해 보았는데요,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반응형

 

반미판 메뉴!

나트랑 맛집 반미판

 

메뉴는 다양합니다. 혼합, 구운 치킨, 미트볼구이, 소고기 치즈 토스트, 삼겹살, 모차렐라 치즈 구운버섯, 모짜렐라 치킨 스틱, 삼겹살, 차시우, 그릴칠리 소시지, 밥 등이 있습니다.

채식주의, 비건인 분들을 제외하면 혼합보다 소고기 치즈 토스트를 꼭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해 봅니다. 메뉴에 한국어로 쓰여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반미판 소고기 치즈 토스트는 40,000동입니다. 한화로 약 2,000원에 이렇게 맛있는 반미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점심을 먹고 카페를 다녀온 뒤 간단한 간식으로 먹은 것이라 친구와 반 컷팅해서 나누어먹었습니다. 간식으로 1,000원에 먹은 셈입니다. 반으로 나누어 먹어도 양이 푸짐합니다. 

 

 

나트랑 맛집 반미판

 

나트랑 시내 골목길을 걷다보면 노란 간판이 크게 보여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오픈 키친 형태로 되어있어서 반미를 만드는 모습을 가까이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나트랑 반미판

주소: 164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57000 베트남

시간: 오전 6:00~오후 8:30 운영

 

 

나트랑 반미판은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하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합니다. 내부는 좀 덥더라구요. 자리도 협소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포장해서 편하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드시라고 추천했지만 정작 저는 맛이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길건너편 그늘에 잠시 서서 먹어보았습니다. 콜라도 함께 테이크 아웃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맛집 반미판

 

나트랑 반미 맛집 반미판 강력 추천합니다!

 

 

나트랑 맛집 반미판나트랑 맛집 반미판

 

나트랑 로컬 반미 맛집 반미판 후기!

1. 모든 분들이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는 맛입니다. 

2. 바게트 빵 속이 촉촉하고 소고기 양념이 맛있습니다. 

3. 매장 내 식사, 포장 모두 가능합니다. 

4. 시내에 있어 언제 어디든 가기 쉽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5. 공항에 일찍 가셔야 하는 경우 포장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해 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①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뷔페 클래식 오션뷰 커넥팅룸 최고에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션뷰 후기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오션뷰 룸을 배정받았습니다. 친구 4명과 함께한 여행이라 오션뷰 룸 2개를 예약하고 커넥팅룸으로 요청했습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