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①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뷔페 클래식 오션뷰 커넥팅룸 최고에요

반응형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션뷰 후기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오션뷰 룸을 배정받았습니다. 친구 4명과 함께한 여행이라 오션뷰 룸 2개를 예약하고 커넥팅룸으로 요청했습니다. 다행히 일찍 체크인을 한 덕분인지 커넥팅룸으로 받을 수 있어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 모임 여행이라면 호텔 예약 시 커넥팅룸으로 요청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방끼리 연결되어 있어 방과 방 사이에 문이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위의 사진이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오션뷰 8층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일출 일몰이 모두 환상적인 모습이라서 굉장히 만족스러우실겁니다. 

 

 

인천공항에서 새벽비행기를 타고 나트랑 공항에 6시쯤 도착하였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니 7시더라고요. 그래도 일찍 도착하여 체크인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바로 방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요. 이렇게 일찍 체크인을 하니 커넥팅룸을 받을 수 있었나 봅니다. 짐을 맡기고 바로 아침을 먹으러 갈 수 있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짐을 맡기는 부분에 있어서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했습니다.  체크인 및 짐을 맡길 때 베트남어도 못하고 영어도 못하는 우리를 위해 구글 번역기 돌리기를 몇번 반복해도 최선을 다해 웃어주시더라구요. 요즘은 구글 번역 어플이 잘 되어있어 정말 편하게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위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디럭스룸 호텔 컨디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디럭스룸은 화장실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문이 기억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모두 오픈하면 더 넓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더블베드 두 개가 있습니다. 화장실이 고급스럽고 셀카도 잘 나와서 친구들과 화장실에서 셀카를 무한으로 찍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션뷰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호텔 숙소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창밖으로 보이는 넓은 바다와 섬이 보여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베란다로 천천히 걸어 나가봅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여기에 앉아서 오션뷰를 한없이 바라보았습니다.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찬찬히 불어오는 바람도 기분이 좋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시내에 있어서 유명한 맛집과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에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환전 금액도 좋습니다. 나트랑에서 유명한 킴청에서 환전은 1달러당 24,000동으로 제일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킴청에서 한 번에 환전을 다하지 못해서 호텔 로비에서 요청했는데 1달러당 23,500동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항에서는 22,000동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냐짱의 편한 점은 베트남 동과 달러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유명한 식당에서는 달러로 내고 동으로 거스름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커넥팅 룸 정말 편해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갔을 때 룸을 2개 이상 예약하실 때 커넥팅룸으로 요청해서 받으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여러 명과 함께 체크인한다고 알아서 커넥팅룸으로 주지 않고 요청하셔야만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호텔 예약 시 메일에 요청하셔도 되고 일찍 체크인을 하실 경우에 구두로 말씀해 주시면 그날 호텔 예약되어 있는 상태에 따라 커넥팅룸으로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커넥팅룸이라고 해도 각 방마다 두 개의 두 개의 문이 있습니다. 그래서 1호에서는 1호의 문만 열 수 있고 2호에서는 2호의 문만 열 수 있습니다. 1호의 문이 닫혀있으면 2호에서는 두 개의 문을 모두 열 수 없습니다. 두 개의 문이 동시에 열려 있어야 가능합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모두 디럭스룸이었는데요, 친구와 딸이 함께 쓰는 방은 킹베드로 배정받고, 친구와 제가 쓰는 방은 더블 침대 2개로 배정받았습니다.

모두 오션뷰인데요, 정말 멋집니다. 시티룸으로 하지 않고 오션뷰로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냉장고가 굉장히 트렌디합니다. 상칸에는 라면과 커피 차종류가 들어있습니다. 아래칸에는 냉장고가 있습니다. 매일 2개의 생수를 가져다줍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드레스장안에는 금고가 있습니다. 체크인하고 여권 및 귀중품들은 금고 안에 보관하였습니다. 드레스룸이 두 개의 칸으로 커서 편리합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티브이와 사운드바가 있습니다. 화장실 내부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오전에는 호텔 전체 청소가 진행되고 저녁 시간에도 한번 화장실 청소를 해주시더라고요. 보통 물놀이 하고 샤워하고 저녁 먹으러 가는 일정이었는데 한바탕 샤워하고 난 후 화장실 청소가 되어 편리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의 좋은 점!

1. 환전 금액이 공항보다 높은 편이다. (시내 김청이 더 높긴 하다)

2.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다. (여러 번 짐을 맡겨도, 커넥팅 룸 사전예약 없이 요청해도 모두 OK)

3. 조식 뷔페가 맛있다. (쌀국수, 오늘의 요리등) 

4. 오션뷰가 환상적이다. (8층인데도 이 정도면 고층이 더 환상적일 듯!)

5. 시내와 가깝다. (택시비도 저렴하고 보통 37,000동/ 호텔이 유명해서 택시기사가 다 알아들어서 편리함)

 

 

냐짱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뷔페 쌀국수 맛있어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인터컨티넨탈 조식 시간은 6:30~10:00까지입니다. 투어를 진행하더라도 일찍부터 조식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을 챙겨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조식 뷔페 이용 시 쌀국수는 소고기/ 닭고기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이쁘게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소스와 야채까지 담아서 가져다주시는 서비스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한식코너도 있습니다. 제육볶음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햄과 치즈가 종류별로 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수박주스, 오렌지 주스, 용과 주스등이 있습니다. 이쁘고 시원하게 담겨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과일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수박과 망고는 살짝 싱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과일이 아삭아삭하니 맛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떡도 있더라고요. 한국에서 보지 않았던 모양으로 되어있어 호기심에 먹어보았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확실히 조식에서 제일 인기 많은 코너는 베트남 쌀국수, 와플, 오믈렛으로 직접 바로 만들어주는 코너입니다. 그리고 반미를 만들어주는 코너도 있습니다. 

 

 

 

베이커리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잼 종류가 많아서 담는 재미가 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에그 베네딕트 수란도 맛있어요!

 

 

 

왼쪽은 오늘의 요리로 나온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이렇게 계란요리는 주문하고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면 이렇게 이쁘게 플레이팅 해서 가져다주는 서비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기분 좋게 이쁜 요리를 대접받는 기분입니다. 오른쪽은 수란입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한식코너에서 맛있었던 제육볶음입니다. 그리고 요플레 딸기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하루에 두 개씩 먹었습니다. 베트남 커피는 조금 달아서 아메리카노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뷔페

 

냐짱 인터컨티넨탈 조식 뷔페 후기!

1. 오늘의 바로 만든 요리가 정말 맛있어요! 

베트남쌀국수, 와플, 수란, 오늘의 요리, 와플 등 요리해 주는 음식은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서비스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2. 베이커리 잼 종류 다양해서 좋아요!

테이블에 4종 잼이 준비되어 있는 것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코너에도 5~6개 종류의 잼이 있습니다.

 

3.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조식 뷔페 종류가 더 많긴 해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조식 뷔페!

세부로 여행 가면 리조트에서 먹을 수 있는 조식이 항상 기다려집니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조식은 역시나 종류도 많고 맛있습니다. 단지 음료는 수박주스보다는 오렌지 주스가 더 맛있는 것

kmyj5670.tistory.com

종류는 세부에 못 미치지만 인터컨티넨탈 조식 뷔페도 별 다섯 개의 만족도입니다. 냐짱 인터컨티넨탈 조식 뷔페 이용 시 꼭꼭꼭 오늘의 요리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맛있다면 계속해도 무료로 제공되니 정말 만족도가 높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아이랑 해외여행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필리핀 세부에서 유명한 5성급 샹그릴라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는 해외여행입니다. 코로나로 3년 만에 나선 해외여행이었는데요, 8월 말이다 보니 여름휴가로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