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 어묵 쌀국수] 시내 로컬 맛집 후기!

반응형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나트랑 시내로컬 맛집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나트랑 여행 첫째 날 도착하자 미자 찾은 하이카 쌀국수 시내 맛집입니다. 하이카 쌀국수 식당 오픈시간이 굉장히 빠른 편이라 새벽 비행기로 도착하신 경우 새벽 아침식사부터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7시쯤부터 들어간 곳이었는데 현지인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다행히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바로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가 끝나갈 즈음 8~9시 사이에는 한국 여행객 분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고요. 확실히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위치

 

 

위치: 156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ớc Hoà,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시간: 오전 06:00 ~ 오후 09:30 

장점: 회전율 엄청 빠름, 고수 안 들어있어서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음, 현지인이 많은 맛집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간판이 노란색이고 한국어로 오징어 어묵 쌀국수 라고 되어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하이카 쌀국수 식당 앞에 오토바이는 항상 많이 주차되어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하이카 쌀국수 메뉴 모두 저렴해요!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나트랑 여행하면서 많은 맛집들을 찾아다녔는데요,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식당은 진짜 진짜 저렴한 편입니다.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한데 2,500원 ~ 3,000원으로 쌀국수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현지인도,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곳인가 봅니다. 

 

 

하이카 오징어 어묵 쌀국수 vs 생선 어묵 쌀국수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오징어어어묵 쌀국수 2개와 생선어묵 쌀국수 1개 오징어어묵을 주문하였습니다. 확실히 제일 인기가 많은 오징어어묵 쌀국수가 제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생선 어묵 쌀국수는 오징어 어묵 쌀국수와 비슷하지만 국물맛이 살짝 다릅니다. 

 

그리고 오징어 어묵은 오징어 튀김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부드럽고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여럿이 방문했을 때 한 접시 정도 주문해서 함께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개인적으로 생선어묵은 조금 질겼습니다. 그날 그런 것 일 수도 있고 개인 취향일 수도 있는데 어묵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하이카 오징어 어묵 1 접시 약 2,500원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오징어 어묵 1 접시에 2,500원으로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넷이 와서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하이카 쌀국수 정말 저렴하고 푸짐해요!

나트랑 여행 하이카 오징어어묵 쌀국수 맛집

 

나트랑 시내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하이카 쌀국수 후기!

1. 오전 06:00~ 오후 09:30까지 운영해서 언제든 쉽게 갈 수 있는 시간대가 편리합니다. 

2. 시내에 있기 때문에 그램을 타고 이동 시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시원한 국물과 숙주나물을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는 한 그릇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4. 양이 푸짐해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5. 현지인도 많고 외국 관광객도 많아 정말 냐짱 여행 온 기분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①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뷔페 클래식 오션뷰 커넥팅룸 최고에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션뷰 후기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오션뷰 룸을 배정받았습니다. 친구 4명과 함께한 여행이라 오션뷰 룸 2개를 예약하고 커넥팅룸으로 요청했습

kmyj5670.tistory.com

 

나트랑 로컬 반미 맛집 [반미판] banh mi phan 추천해요

나트랑 반미 맛집 반미판 후기! 베트남 나트랑 시내에 있는 반미 맛집으로 유명한 반미판에 다녀왔습니다. 바게트빵 안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먹는 아주 맛있는 베트남식 샌드위치입니다. 바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