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동탄 능동 맛집 혼이담긴짬뽕

반응형

화성시 능동에 있는 동탄 맛집 "혼이 담긴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꽉 차였더라고요. 다행히 한 자리 남아서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기는 해도 회전율이 좋아서 조금만 기다리려도 자리가 나와서 많이 안 기다릴 수 있습니다. 

 

혼이 담긴 짬뽕

이름대로 혼이 담긴 짬뽕이어서 그런지 짬뽕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이 찐~합니다. 짬뽕 국물이 그냥 주르륵 흐르는 느낌이 아니라 찐덕하게 진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짬뽕 외에도 짬뽕밥을 드시는 분들도 더러 계셨습니다. 그만큼 국물이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정말 맛있습니다.

찐덕하게 진하지만 기본 맛은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 좋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 맛, 매운맛, 핵맛 1, 햇맛 2로 총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짬뽕순두부 맛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진한 국물이 정말 매력 있습니다. 안에 해물과 고기도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반응형

 

동탄능동맛집, 짜장면

 

아이가 먹기 위해서 주문했던 짜장면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짜장면의 양은 남자 성인 혼자 혹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기 좋은 양이고요. 더 어린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짜장도 있습니다. 어린이 짜장은 3,000원입니다. 

 

 

혼이담긴짬뽕 메뉴!

 

짬뽕, 짬뽕밥, 짬뽕순두부, 짜장면, 어린이 짜장, 탕수육, 깐풍 탕수육, 군만두 등이 있습니다. 매일 10:30~22:00 (주말은 21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일에는 15:0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주차공간을 함께 갖추고 있어서 주말에도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들러 식사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만 만석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미니 탕수육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짬뽕과 짜장으로 식사를 하면서 추가로 먹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찍먹 부먹 고민되지 않게 부먹으로 나옵니다.

아이는 맛있다고 좋아했는데요 부모님은 조금 양념이 달다고 하셨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짬뽕집에서 짬뽕과 짜장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짬뽕은 국물이 특히 맛있고 짜장은 양념에 잘 베어져 있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은 바삭하고 양념이 맛있는데 어른들은 조금 달다고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짬뽕을 주문하시면 아주 작은 사이즈의 공깃밥도 함께 나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 실내놀이터도 있어요!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카페가 함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카페 아스타나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항상 많은 곳이라고 합

kmyj5670.tistory.com

 

 

[쿠라티오] 동탄 카페 말차라떼 추천!

동탄 말차라떼 카페 맛집! 쿠라티오 동탄 공원 근처에 있는 동탄 커피숍 쿠라티오에 다녀왔어요. 아이와 함께 동탄 공원에 갔다가 너무 더워서 잠시 더위를 식히고자 들어갔던 큰 기대가 없었던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