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 추천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가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도 좋은데 케이크 모양도 새로워져서 배스킨라빈스 갈 때마다, 구입할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혹시나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없을까 봐 미리 케이크 재고가 있는지 확인까지 하고 가서 받아왔습니다.

원하는 케이크 종류가 있을때는 미리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를 확인하고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간혹 헛걸음하는 경우도 있고 원하는 케이크가 없어서 다른 케이크로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너무 아쉽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케이크,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케이크,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 둥실둥실 스위트 덕, 복닥복닥 닥트리오, 미니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미니 골라먹는와츄원 등이 있습니다. 모양이 화려해지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 캐릭터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제 케이크는 맛뿐만 아니라 눈도 즐거운 일상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 맛!

 

출처: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특별한너를위한케이크 모양이 정말 이뻐요. 웨딩 2단 케이크 모양입니다. 정성이 가득한 수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한 2단 케이크입니다. 색상도 이쁘고 모양도 이쁘고 정성도 느껴져서 케이크를 받자마자 기분이 좋습니다.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 맛은 뉴욕치즈케이크와 초콜릿, 쿠키 앤 크림, 치즈 맛으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맛으로만 들어있어서 앞으로도 더욱 애정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초콜릿과 쿠키 앤 크림으로 되어있고 하단에는 뉴욕 치즈케이크와 치즈맛으로 되어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혹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겉에 둘러져있는 생크림은 느끼한 경우가 있는데요,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는 겉에 둘러져있는 장식 크림마저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는 다른 케이크에 비해 크기는 조금 작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2단이라서 그렇게 느껴지나 봅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번 사면 며칠 걸려서 먹는데 이번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는 좋아하는 맛이기도 하고 양도 딱 적당해서 하루 이틀에 걸쳐 먹기 딱 좋았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생일 축하를 위해 케이크 구입하실 때 특별한 너를 위한 케이크 너무 이쁘고, 맛의 조합이 좋아서 강력 추천해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 추천!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 추천!

투썸플레이스는 생크림 케이크뿐만 아니라 조각 케이크까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종류도 많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케이크도 많습니다. 생일 케이크로 투썸플레이스에서 자주 구입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