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쿠라티오] 동탄 카페 말차라떼 추천!

반응형

동탄 말차라떼 카페 맛집! 쿠라티오

동탄 공원 근처에 있는 동탄 커피숍 쿠라티오에 다녀왔어요. 아이와 함께 동탄 공원에 갔다가 너무 더워서 잠시 더위를 식히고자 들어갔던 큰 기대가 없었던 커피숍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일 유명한 대표 메뉴가 소금 말차 우유였는데요, 솔티드한 말차라떼 맛과 쿠라티오만의 특별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시크니처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우리가 알고 있는 말차라떼이지만 맛이 굉장히 진해서 더 맛있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 위에 아이스크림까지 위에 있어서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소금 맛! 솔티드 한 맛이 담겨있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잘 멈춰지지가 않더라고요.

남편과 함께 나눠먹기로 했지만 결국 한잔 더 주문해버렸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음료수처럼 들이켜버렸습니다. (남편은 카페라떼를 시켜놓고는 소금말차우유가 너무 맛있다며 둘이서 음료를 세잔이나 먹었네요.) 

 

말차라떼

 

그 외에도 인정미크림 말차라떼가 있었어요. 진한 말차 위에 고소한 인절미 크림이 올라간 메뉴인데요. 너무 더워서 이번에는 주문하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이 메뉴도 꼭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일반 말차라떼도 있는데요, 다른 카페에서 마시는 것보다 훨씬 진한 말차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말차라떼

 

그리고 휘낭시에 라는 솔티캐러멜과 레몬맛이 나는 디저트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카페 쿠라티오는 라틴어로 "치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공간이라고 해요. 정말 말차라떼 맛으로 입맛과 더위를 치유받고 왔습니다.

말차라떼에 들어가는 말차는 모두 제주도 유기농 말차를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말차라떼

 

말차라떼 맛집,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말차라떼의 맛을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무조건 쿠라티오 한 번만 가보시라고 권유해드리고 싶어요. 말차에 진심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말차라떼도 진해서 좋고 녹차라떼 아이스의 단 맛도 기대하시는 분들은 "소금 말차 우유" 메뉴를 적극 추천합니다. 요즘 날씨에 딱이에요.

안 가보신 분들은 있어도 음료를 드시고 나면 한 번만 가시는 분들은 없으실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습니다. 

 

말차라떼

더위를 식히자고하는 본능적인 마음 때문에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좌석이 더 편한 곳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분위기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장실이 안쪽에 있고 깔끔해서 편했습니다. 

 

말차라떼

 

위치는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5-1 1층입니다. 동탄 공원 다녀온 후 걸어가면서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12:30~22:00까지이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네요.

조금 더 일찍 오픈하면 오전에 아이 학교 보내고 가도 좋을 것 같은데 점심시간에 맞춰서 늦게까지 하는 것이 눈에 띄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 말차 우유가 종종 생각이 나는데 말차 맛이 진해서 시간이 지나도 어떻게 맛있었는지 자다가도 잘 생각이 나네요.

요즘 날씨도 좋고 해가 길어져서 늦은 시간까지 간단하게 운동하거나 산책하는 가족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산책하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가족과 함께 간단한 디저트와 말차 라떼 추천해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 실내놀이터도 있어요!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 실내놀이터도 있어요!

키즈카페가 함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카페 아스타나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항상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굉장히 넓

kmyj5670.tistory.com

동탄 능동 맛집 혼이담긴짬뽕

 

동탄 능동 맛집 혼이담긴짬뽕

화성시 능동에 있는 동탄 맛집 "혼이 담긴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꽉 차였더라고요. 다행히 한 자리 남아서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갈 수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