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모이핀 여수카페 오션뷰 맛집후기

반응형

모이핀 여수카페 오션뷰 맛집 후기

여수 여행하면서 카페도 많이 다녔지만 모이핀만큼 바다 뷰가 좋은 곳을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이미 유명하기도 하고 인스타에서도 핫플로 잘 알려진 곳이더라고요. 모이핀 뜻은 핀란드어로 안녕이라는 뜻이래요. 안녕 핀란드라는 이름이네요.

 

들어서자마자 넓은 주차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주차해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탁 트인 바다 뷰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남편의 드론을 가지고 모이핀이 보이는 언덕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정말 모이핀 카페는 바다 뷰 맛집 인정입니다.

 

총 4층으로 되어있고 잔디광장까지 있어서 아이들 어른들 모두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곳이었어요. 루프탑까지 있어서 인생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모이핀 여수카페
모이핀 여수카페

 

아이스커피와 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케이크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실내공간 4층도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넓은 바다가 잘보여서 어느 층이 든 어느 자리에 앉던 만족감이 높을 것 같았어요.

케이크 가격이 8~9천 원 사이로 형성되어있어서 비싼 편이긴 하지만 조각 케이크도 맛이 있고 어쩌면 자리값이다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이렇게 파란 하늘과 파란 바다를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바라볼 수 있다는 것에 전망값, 자리값이라고 생각하니 충분히 지불 가능한 마음이었습니다. 

 

 

모이핀 여수카페

 

4층에 자리잡았는데요,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밝은 채광이 모두 실내로 들어와서 커피 마시며 많은 사진을 기분 좋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4층은 루프탑 공간과 연결되어있어서 밖으로 나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요, 안전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13세 미만의 유아 및 아동은 출입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모이핀 여수카페

 

날씨좋은날 모이핀 카페의 바다 뷰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신혼여행을 그리스 산토리니섬으로 다녀왔었는데 제일 좋았던 점은 바다 뷰가 광활하게 펼쳐져있다는 것이었어요. 그 파란 색감의 바다를 미니버전으로 모이핀 카페에서 볼 수 있어서 더 감격스러웠습니다.

다른 인스타 사진들을 보니 햇빛이 좋지 않은 날에는 실내에서 보는 바다 뷰가 그렇게 환상적이지 않더라고요. 햇살 좋은 날에 여수를 가신다면 모이핀 카페 적극 추천합니다.

실내까지 햇빛이 쫘악 들어와서 실내에서 찍는 사진들이 모두 다 잘 나오더라고요. 파란 하늘, 파란 바다 잔잔한 파도를 보며 기분이 정말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9:30~21:00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인기많은 카페에 가면 항상 주차가 제일 골칫거리였는데요, 모이 핀은 주차장이 넓어서 쉽게 주차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