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현대아울렛 다녀왔어요!

반응형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 다녀왔어요! 이렇게 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겨서 좋아요. 많은 브랜드의 매장이 입점해서 쇼핑하기에도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위치!

 

대전 현대 아울렛은 신탄진 IC 근처 용산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사람이 많은 주말에 가도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휴일이 따로 없이 매일 운영하고 있으며 10:30에 오픈하여 21:00에 종료하네요. 

 

 

대전 현대 아울렛
대전 현대 아울렛

 

대전 현대아울렛 행사 추천!

 

반응형

 

대전 현대 아울렛 외부에도 행사하는 브랜드 제품이 많이 나와있었습니다. 날씨가 좋다 보니 밖에서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아이 겉옷을 구입하러 방문했었는데 확실히 백화점보다 저렴하고 더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보니 더 과소비를 하고 오게 되었네요.

남편 옷도 덩달아 저렴하게 겟했습니다. 11월쯤 방문해서 겨울 패딩 행사가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가 지난 겨울을 디스커버리 패딩으로 따뜻하고 가성비 넘치게 잘 보냈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

 

야외에 있는 분수가 잘 나오고 있었어요. 맑은 하늘과 기분좋은 바람이 아울렛을 구경하기에 참 좋은 날씨다 하면서 돌아다녔습니다. 아울렛에 입장하고 나서 야외로 연결되는 문으로 나가면 분수와 야외 좌석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층 야외 좌석 말고도 3층도 테라스처럼 꾸며진 곳이 있었는데요, 큰 동물 인형 및 액세서리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카페도 있어서 잠깐 쉬면서 커피 한잔하기에도 좋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

 

대전 현대 아울렛은 명품으로는 프라다, 생로랑,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에르메네질도 제냐, 골든구스, 아르마니, 에트로, 멀버리, 투미 등이 입점해 있었고,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시스템, 시스템 옴므, 타임, 타임 옴므, 솔리드 옴므, 캘빈클라인, SJSJ, 미샤, 레트 바이 티, 더 캐시미어, 브룩스 브라더스, 클럽모나코, 구호 등이 있었습니다.

그 외 비커, 톰 그레이 하운드, 에잇 세컨즈, 메가박스 등이 입점해 있어서 다양한 고객층이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

 

분수대도 활발하게 운영중이더라구요. 지나가던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

 

솜사탕만 보면 너무 좋아하는 아이, 결국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솜사탕을 하나 쥐었습니다. 

 

 

 

야무지게 앉아서 먹는 아이, 대전 현대 아울렛에서 백화점보다 좀더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해서 좋아요. 그리고 다 알지 못할 정도로 많은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어서 다른 지역의 백화점을 갈 필요 없이 아이쇼핑이 충분하게 가능해서 재미있었습니다.

야외에서 구경하기도 좋도록 1층 매장 문들도 활짝 열려 있었고 날씨가 좋은 날은 이렇게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

 

너무 넓어서 가끔 길을 헤매기도 했지만 중간중간 층별 안내, 매장 안내가 잘 되어있어서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은 2020년에 완공되었다고 하던데 저는 1년반이나 지나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은근히 대전에 살면서 다른 지역을 더 많이 놀러가는 것 같습니다.

대전에 살면서 옷 사야할 일 있으실때 백화점도 좋지만 현대 아울렛도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더 많은 매장의 입점과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서 쇼핑 만족도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