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노은동 소고기맛집 [청송한우타운] 개별룸 예약!

반응형

대전 청송한우타운!

 

 

대전 노은동 소고기 맛집 청송한우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유성 노은동 월드컵경기장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쉽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오전 11:30분~오후 10:00시까지 운영 중인데요, 주로 저녁에 방문하게 되더라고요.

 

 

청송한우타운 개별 룸식당 예약방법!

 

반응형

 

미리 전화해서 룸으로 예약하시면 리모델링되어있는 4층 개별 룸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깜빡하고 하루 전날 저녁에 전화했는데 다행히 저녁에 작은 방이 남아있다고 하더라고요. 예약하여 개별룸에서 소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청송한우타운 소고기의 마블이 정말 많고 맛있어보였습니다. 남편이 신중하게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소고기 모듬을 선택 하였습니다. 모듬 소고기 한판에는 부위별로 다양하게 소고기가 담겨있는데요 정확히 무슨 부위인지 안내를 더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 1층 정육식당에서 고기를 골라서 올라가셔야 합니다. 모듬 한판은 10만 원~18만 원 사이로 있었고, 안창살은 6만 원~10만 원 정도의 가격대였습니다. 모듬 한판으로 성인 2명 정도가 먹기 적당하다고 이야기하셔서 모듬에서 10만 원, 안창살에서 6만 원으로 두 접시 들고 4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4개 층으로 되어있는 한우 전문식당입니다. 1층은 정육점이고, 본관 2층과 새로 생긴 4층 신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 한우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하고 좌석배정 후 (예약하신 분들은 바로 지정된 곳으로 이동) 층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예약하면 식구들끼리만 개별 룸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4~5년 전에도 노은동에 있는 청송한우타운에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는 이렇게 룸이 없었던 걸로 기억해요. 2층 본관은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2층 본관도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바뀌고 4층 신관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청송한우타운 4층 신관 룸식당!

청송한우타운 4층 신관은 모두 개별 룸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20년도 이후부터는 식당에 가도 개별룸이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횟집은 개별 룸의 식당이 많이 있지만 소고기집은 잘 없었는데 이렇게 청송한우타운이 리모델링되어 좋더라고요. 

 

 

저희는 3식구라 4인이 앉을 수 있는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1층에서 구입한 소고기는 1층에서 결제를 마치고 4층으로 올라오면 상차림이 되어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한 반찬과 소스들과 야채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늘, 소금, 고추냉이, 쌈장, 청양고추간장 양념, 그리고 이름 모를 소스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나중에 서비스로 주시는 육회와 함께 먹는 소스더라고요. 기본 상차림만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중간중간 버섯 차돌박이 음료 얼큰된장찌개 서비스를 많이 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청송한우타운 소고기모듬!

 

 

오랜만에 모듬 소고기와 안창살 투뿔로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 기본으로 차려져 있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부족한 반찬은 추가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명이나물과 백김치 그리고 기본 반찬들도 참 맛있습니다. 

 

 

불판 옆에 있던 비계로 불판을 한번 둘러주고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소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다며 화랑을 시킨 남편님, 요즘 화랑이 너무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청하 맛처럼 순한데 옅은 과일맛이 나기도 하고. 깔끔하고 순해서 맛있었습니다. 

 

청송한우타운 소고기 진짜 맛있어요!

 

소고기 굽기 시작, 육즙이 좔좔 흘러나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소스들을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도 주로 소금을 제일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상차림 기본 성인은 3,000원 어린이는 1,000원으로 저렴하고요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오고 음료도 서비스로 챙겨주시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서비스로 주시는 버섯과 차돌박이도 양지와 육회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샐러드도 주셨는데요 예전같으면 샐러드에 손이 잘 안 갔을 테지만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 맛을 알고 나니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 외로 버섯도 구워서 소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나온 서비스 외에도 한 번 더 버섯을 더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밥과 함께 나온 소고기 미역국, 아이가 정말 잘 먹었어요. ^^

 

 

된장찌개는 우리가 아는 그맛인데요, 식사 중에 사장님이 오셔서 아이와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하시고 음료와 버섯을 추가로 서비스 주셨고, 된장찌개도 얼큰된장찌개로 (청양고추가 들어간) 하나 더 챙겨주셨습니다.

모든 테이블에 인사하시고 가위바위보 이벤트 하시고 서비스도 듬뿍듬뿍 주시는 친절한 사장님을 보니 청송한우타운이 왜 꾸준히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습니다. 

 

 

안창살도 육즙이 ^^ 

 

 

한우청송타운 후식 물냉면 후기!

 

후식으로 물냉면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겨자소스가 일회용 소스로 나오는 것이 신기하더라구요. 요즘은 참 간편한 세상입니다. 후식 물냉면 3,000원 후식 비빔냉면은 4,000원으로 저렴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었죠.

어른 2명 아이 1명이 가서 소고기 모둠과 안창살로 충분히 배부르고요, 여기에 밥까지 함께 먹었다면 후식냉면은 먹을 수 없었을 것 같아요. 

 

 

노은동에 있는 청송한우타운을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나 소고기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음식을 다 먹고 나올때까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이벤트와 추가 서비스도 넣어주셔서 재미있습니다.

소고기의 가격은 있는편이지만 상차림 가격이 저렴하고 추가 서비스도 조금씩 주셔서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