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제니튼 주니어치약 1450 고불소 사용기!

반응형

제니튼에서 주니어용으로 불소 1450ppm 함량 된 치약이 출시되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기존에도 제니튼 주니어용 치약 민트향으로 사용하면서 맛도, 치약 거품도 모두 만족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2학년이 되면서 군것질이 더 많아지니다 보니 충치 걱정이 더 염려되더라고요.

아래쪽 어금니 충치 신경치료를 진행하면서 불소함유량이 더 많은 치약을 찾아보자 하고 마음먹던 중 제니튼에서도 고불소 치약이 출시된 것을 확인하고 구입하였습니다. 

 

제니튼 주니어치약

 

식약처에서 고지하는 불소 함량 권장량이 1,450ppm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충치예방에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기존에 주니어치약 민트향은 좋아하고 라임향은 싫다고 아예 안 쓰던 아들이어서 이번에 자두사과향은 괜찮을까 조바심이 생겼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자두사과향이 너무 좋다며 굉장히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제니튼 주니어 치약은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라고 하는 우리 몸의 뼈, 치아와 성분 구조가 동일한 생체 친화성 무기질 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다 보면 치약 뚜껑에 물기도 계속 묻어있고 뚜껑 안에 물이 들어가 있기도 해서 곰팡이나 세균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에 치약 캡에 세균 곰팡이 등에 항균작용을 하는 항균제를 첨가하여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항균: 습진, 비염의 원인인 세균, 박테리아, 진드기 같은 미생물의 번식을 차단하고 억제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세균이 자라는 것을 막는 현상입니다. 

 

아무래도 불소가 1000ppm 이상 초과된 제품이기 때문에 만 6세 이하의 어린이가 사용하는 경우에는 치과의사와 상담할 것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만 7세부터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불소이다 보니 양치 시 삼키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나이여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주니어 치약 자두사과향

 

자두사과향이 궁금해서 저도 한번 양치를 해보았습니다. 엄청 엄청 맛있습니다. (먹은 것은 아니지만) 계속 양치를 하고싶어 질 만큼 맛있는 향이 나서 좋습니다. 다만 거품의 경우는 기존 주니어 치약 민트향보다는 확실히 덜 납니다. 그래도 고불소이고 향이 좋으니 만족합니다. 

 

 

아이도 고불소치약으로 처음 양치를 해보더니 자두사과향이 너무 좋다며 연속으로 양치를 계속하더라고요. 그리고 치아가 더 하얘진 것 같다면서 앞으로는 점심에도 빼놓지 않고 양치를 해야겠다며 즐거워했습니다. 

 

제니튼 주니어 치약 제형 및 색깔

 

제니튼 고불소 치약은 불투명한 하얀색입니다. 기존 주니어 치약 민트향은 살짝 투명한 정도의 젤 느낌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번 고불소 주니어 치약은 불투명한 흰색 형태로 어른들 치약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단지 향이 달고 상쾌합니다.

 

 

소니 전동칫솔에 치약을 듬뿍 묻혀 양치를 시작합니다. 전동칫솔이라 1회에 2분씩 진행되고 전원이 꺼지는데요, 오늘은 3번이나 연속으로 양치를 하더라고요. 향도 좋고 느낌도 좋다며 만족해하는 아들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즐겁게 양치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필립스 전동칫솔 소닉케어 키즈 사용 후기!

초등학생 아들은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먼저 필립스 전동칫솔을 사용해보니 일반 칫솔보다 더 잘 닦이고 무엇보다 시간을 따로 재고 있지 않아도 3분 동안 잘 양

kmyj5670.tistory.com

 

 

필립스 전동칫솔 as 보증기간 지나 교환 받은 후기

필립스 전동칫솔 as 교환 후기! 필립스 전동칫솔을 요기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진동소리만 우와와아아아앙~~~ 하고 크게 나더라고요. 진동소리만 커진 거겠지 하고 놀란 마음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