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 촉촉해요!

반응형

닥터지 수분 진정 크림으로 유명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을 영외마트에서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영외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은 유리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주로 크림과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수분 진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보니 정말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극건성이라 수분크림, 유분 크림 등을 많이 바르는 편인데요 확실히 닥터지 수분 진정 크림은 촉촉함이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오래 유지되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현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px전용 크림으로 판매되고 있고, 시중에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

 

수분 진정 크림이다 보니 여드름 피부 사용에 더욱 적합하다고 되어있습니다. 저자극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입니다. 

 

 

발랐을 때 끈적임이 없습니다. 수분 젤 포뮬러로 수분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은 아침에는 수분크림으로 사용하여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밤에는 수면팩으로 사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줄 수 있습니다.

영외마트에서 저렴하게 샀는데도 제품에 만족도가 높다 보니 아침에 수분크림 양으로는 잘 발라지는데 밤에 수면팩처럼 듬뿍듬뿍 바르기에는 자꾸 아까운 마음이 들어서 양을 아끼게 되네요. 다음에는 마음을 먹고 조금 더 과감하게 듬뿍 얼굴에 올려봐야겠습니다.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닥터지 수분 진정 크림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저는 건성이고, 남편은 지성이지만 여드름이 아직도 종종 나는 민감성 피부인데요 저도 남편도 모두 만족할 만큼 순한 크림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오랫동안 촉촉해서 좋아요.

 

반응형

 

그린에너지라고 해서 이것은 무엇인가 더 살펴보았는데요. 병풀 추출물 (민감 진정, 피부보흡), 그린애플(풍부한 폴리페놀 성분으로 민감 피부 진정효과), 그린티 녹차 (피부 정화, 과도한 피지 컨트롤) 이렇게 3가지의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닥터지 진정 수분크림 사용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 및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펴 발라 주시면 됩니다. 특히 환절기 푸석하고 예민한 피부, 건조함을 자주 느끼고 트러블 현상이 반복되는 피부, 미세먼지에 민감해진 피부, 작은 마찰에도 민간함 반응을 일으키는 피부, 지치고 생기를 잃은 피부에 추천하고 있습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화상표 방향으로 돌려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제품 안의 내용물이 쏟아질 염려 없이 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장을 열어 개봉해보았습니다. 개봉하는 부분이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오른쪽 방향으로 돌리면서 겉의 포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확실히 수분 젤의 형태입니다. 묽은 편인데요, 얼굴에 발랐을떄 흘러내리지는 않습니다. 묽은 편이라 좋은 점은 피부에 빠르게 잘 흡수된다는 점입니다.

빠르게 흡수되지만 촉촉함은 오랫동안 가능한 편이서 극건성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인 것 같습니다. 아직 수면팩으로는 이용해 보지 못했는데요, (저녁에도 수분크림 양으로 바르는 편) 오늘부터는 과감하게 수면팩으로 듬뿍 피부에 올려서 자봐야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