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남자 미용실 바리깡 아키즈 추천! (AC-06)

반응형

아키즈 뷰티에서 남자 미용 전문으로 추천하는 AC-06 바리깡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초등학생 남자아이인데도 미용실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집에서 어설픈 실력으로 이발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키즈 바리깡의 충전시간은 약 4시간이고 사용은 3시간 정도 가능합니다.

무게는 208g으로 가벼워서 아마추어 실력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남편도 미용실 다녀온 후에 종종 셀프 이발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아키즈 바리깡으로 가족 모두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용실 바리깡 아키즈 후기

 

위아래로 교체가 가능한 4단 빗살캡이 들어있습니다. 3-6mm, 9-12mm, 2종류의 빗살캡을 포함하고 있으며 간편하게 위아래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교체할 때마다 번거롭고 시간이 걸렸는데 이젠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상단에는 4단계 길이조절이 가능한 스위치가 있습니다. 1.0mm, 1.3mm, 1.6mm, 1.9mm로 자주 사용하는 길이 조절 스위치를 한 손으로도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버튼을 누른 상태여야만 버튼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세라믹 블레이드로 알러지와 상처에 전면 보호가 가능하고 금속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제품을 잡았을 때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는데요, 아키즈 보때만의 고급스러운 SF 특수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서 미끄러짐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굉장히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손에 착 달라붙는 착용감이 너무 좋습니다.  

 

 

아키즈 바리깡은 유선/ 무선 전환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무선 충전시간이 부족하면 이발을 하다가 멈추고 기다려야 하는 점이 번거로운데요. 아키즈 이발기는 유선으로 전환이 가능하여 연속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2.8m의 코드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초등학생 아이의 머리를 신생아 바리깡으로 이발해주고 있었는데요.

 

반응형

 

이번에 미용실 전문 이발기로 추천되는 아키즈 제품을 구입하면서 이발의 완성도도 높아지고 시간도 단축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예민한 아들이라 머리 뒷부분에 바리깡이 닿을 때마다 난리법석을 떨었는데 이제 세라믹 날이 닿더라도 예전만큼 힘들어하지 않습니다.

 

 

미용실에서 전문바리깡으로 추전 되는 아키즈 바리깡 제품을 처음 구입해보았는데요, 온 가족 머리 이발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 관리가 우수하다는 점, 기능적인 부분에서 조금 더 (길이 조절이 스위치로 가능한 점, 유무선 전환이 되어 지속 사용이 가능한 점, 세라믹 칼날로 피부를 보호한다는 점)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점에서 만족하고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