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아키즈 헤어 미용가위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아키즈 뷰티에서 바리깡에 이어 미용가위도 주문해보았습니다. 아이 헤어를 (미용실 가는 것을 아직도 싫어하는 초등학생 아이) 다듬어주기 위해 구입을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가위 날이 정말 잘 들고 컷팅 시 느낌이 부드러워서 굉장히 편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베어링 세트로 5.5인치 민 가위와 6인치 숱가위 레자기 1개, 레자날 10개들이 1세트, 카본 콤 2개(빗),  5 정의 가위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아키즈 헤어 미용 가위 세트 

 

스러스트 베어링 사용으로 커트 시 매우 부드러운 시술이 가능합니다. 베어링 세트 레자기는 손목의 피로를 덜어주어 만족합니다. 

 

 

 

아키즈 숱가위

2홈으로 6인치 30발 숱가위입니다. 절삭력이 25% 라고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가위와 빗, 등이 들어가는 마이크로 지퍼 케이스도 함께 받았습니다. 보관이 깔끔하고 편리해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집에서도 헤어 미용가위를 사용할 일이 많더라고요.

아이 헤어 컷팅 시에도 사용하고 남편 머리 저의 머리까지 살짝 다듬을 때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헤어 가위와 전문가용 헤어 미용 가위는 확실히 느낌이 다른 것 것 같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좋고 컷팅 느낌이 부드러워서 커팅 시간이 길어지거나, 오래 가위를 들고 있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도움이 되는글 

 

 

남자 미용실 바리깡 아키즈 추천! (AC-06)

아키즈 뷰티에서 남자 미용 전문으로 추천하는 AC-06 바리깡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초등학생 남자아이인데도 미용실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집에서 어설픈 실력으로 이발을 해주고 있습니다.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