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메디힐 마스크팩 콜라겐 임팩트 악건성 피부에 좋아요!

반응형

메디힐 노랑 초록 마스크팩

여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악건성 피부입니다. 메디힐 마스크팩을 추천받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해보았습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제일 유명한 제품은 메디힐 마스크팩 티트리입니다. 초록색 디자인으로 민감성 피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습니다.

저의 경우는 민감성 피부는 아니지만 악건성이다 보니 매시간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트리보다는 노란색 디자인의 콜라겐 임팩트 마스크팩이 정말 좋았습니다. 피부 에너지, 활력 공급이 가능합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건조를 방어해줘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에센스 막을 형성해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마스크팩을 하고 났을 때에 촉촉함이 가득해서 좋습니다. 실내 수영장을 다녀오거나 외부활동으로 평소보다 거 건조하다고 느낄 때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새벽 수영을 다니고 있어서 수영 후 집에 와서 매일 붙이고 있기도 합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지성이나 민감성 피부의 경우에는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겁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초록색의 티트리의 산뜻한 느낌보다는 촉촉하고 아주 사알짝 무거운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마스크팩을 떼고 나서 충분히 촉촉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이 악건성의 피부에는 대만족입니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메디힐 시트 표면에 압인 된 메디힐 로고가 시간이 경과하면서 서서히 나타나게 됩니다. 원단을 떼어내기 적정한 시간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아주 미세하기 보이기 때문에 거울에 나왔나 안 나왔나 수시로 확인하는 것보다 시간을 맞춰두시고 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사용방법은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를 정돈한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 시트를 꺼내 양쪽 눈을 기준으로 이마 코 윗볼 순으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리프팅 라인을 잡고 잡고 위쪽으로 잡아당기면서 볼을 감싸 팽팽하게 고정시켜줍니다.

약 10분~20분간 붙였다가 떼어내고 남은 액은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됩니다. 저는 10분은 부족해서 20분 후에 뗴어내고 있는데요, 20분 후에도 마스크팩이 촉촉해서 아깝기는 하지만 그 이후까지 있으면 떼어낼 때 피부에 자극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시간을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매일 할 수 있는 데일리 팩으로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노란색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은 엄청 촉촉하기까지 해서 더없이 만족하는 마스크팩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