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아직까지 쓰고 있어요!

반응형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안전한 아기 물티슈로 유명한 베베숲 프리미어입니다. 아이를 낳고 물티슈 방황을 겪다가 정착한 제품입니다. 무조건 저렴한 물티슈만 찾아 사용하다가 아기를 낳고서는 비싸더라도 아기 피부에 민감하지는 않은지, 유해성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서 여러 종류를 비교했었는데요, 저는 베베숲 브랜드 중에서도 도톰하고 수분기가 적당하게 충분한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가 제일 좋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어느덧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었는데도 아직까지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에도 개인용 물티슈를 가져가야 하는데요, 그때는 베베숲 프리미어 휴대용 20매짜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생활 물티슈는 70매짜리로 크기가 큰 것으로 사용하면서 식탁을 닦을 때도 있고, 치킨을 먹고 손을 닦을 때도 있고 두루두루 여기저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베숲 프리미어 뮬티슈 휴대용 20매

베베숲 프리미어 휴대용 20매와 70매의 크기 차이는 이렇습니다. 가로세로 크기로만 치면 반 정도의 사이즈인데요 두께 역시도 얇아지다 보니 3/1 정도로 작아진 느낌입니다.

 

반응형

 

그리고 무게도 가벼워서 20매는 휴대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아이 책가방에도 넣어주고 학교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분기가 적당하기 때문에 아이가 미술시간이나 만들기 시간에 책상 및 손을 닦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정착하면 물건을 잘 바꾸지 않다 보니 벌써 8년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일 보는 디자인인데도 식탁 위에 항상 올려져 있으니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물티슈 케이스를 따로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한 후기도 공유해봅니다. 

 

 

두루마리 휴지케이스! 각티슈와 물티슈 인테리어 깔끔해요!

휴지케이스 사용하시나요? 집에서 매일 보는 물건과 소품은 조금 더 이뻤으면 좋겠다는 생각의 시작으로 휴지케이스와 물티슈 케이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매번 각티슈의 상표이미지를 바라보

kmyj5670.tistory.com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는 손바닥보다 크고 적당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두툼한 물티슈 수분감이 적당한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베베숲 프리미어를 추천해봅니다. 물티슈에 들어가는 성분을 친절하게 설명서에 적어놓았는데요 확인해보면 이렇습니다. 

글리세린: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는 보습 성분, 소듐벤조에이트: 식품 및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으로 제품의 변질을 막아줌, 에틸헥실글리세린: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식품 및 화장품에서 안정화제로 널리 사용되는 성분, 시트릭애씨드: 피부와 유사한 산도 유지를 위해 사용, 효모 베타 글루칸: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사용감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줌.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유해한 성분 없이 아이에게 잘 맞는 물티슈를 오래도록 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생활 물티슈로, 초등학생 개인용 물티슈로 꾸준히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믿고 쓰는 베베숲 프리미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