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반응형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더라고요.

 

송윤아 크림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과 크림은 보습과 탄력에 효과가 좋은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

 

내부를 열어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금색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럽고 깔끔해보입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는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림을 바를때 손으로 하지 않을 수 있도록 골드색의 스파츌러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알고 계신 것 처럼 바르는 순서는 다이아몬드 세럼> 다이아몬드 크림 순으로 바르는 것을 권장하고 있고,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세럼에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아주 미세한 파우더로 정제해서 세럼에 담았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의 섬세한 입자가 피부 주파수에 반응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고 하네요. 토너로 피부 정돈 후 1~2회 펌핑하여 피부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세럼을 발랐을 때 수분감이 충분해서 보습이 잘 된다고 느껴졌습니다. 안에서부터 촉촉함을 주는 느낌입니다. 본에스티스 홈페이지에서 좀더 설명을 찾아보았습니다.

 

"우리 피부는 자외선, 미세먼지, 건조함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데 가장 표면의 각 칠 층은 외부 유해물질 유입과 내부 수분 손실을 막아 다양한 원인의 대미지로부터 빠른 회복과 탄력 유지를 돕는데, 이 각질층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 중 50~60%를 차지하는 주요 성분이 바로 세라마이드입니다. 본에스티스는 3가지 세라마이드를 조합하여 즉각적인 진정효과와 함께 기분 좋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합니다. "

 

정말 이 설명대로 바로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만 제가 너무 극건성 피부이다 보니 바로 차오는 수분감이 너무 좋지만 반나절 이상 유지되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지성피부인 분들께는 딱 맞는 수분감일 것 같습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

 

 

다음은 크림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제품 안의 크림이 꾸덕꾸덕한 느낌으로 가득 들어있었는데요, 건성피부이다보니 항상 수분감 유분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여름에도 크림을 빼놓지 않고 항상 바르고 있는데요, 여름에 바르기 딱 좋은 크림입니다. 많이 기름지지 않아서 여름에 바르기 좋고, 지성피부인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바르기 좋은 크림인 것 같습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으로 고급스러움과 바로 느껴지는 수분감에 로션 바르는 시간이 기분좋은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더 좋았던 화장품!

 

고급스러운 화장품을 저도 사용해볼 수 있었네요^^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를 한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좋았던 부분을 정리해봅니다. 

 

한 달 사용 후기!

1. 고급스럽다. (아침저녁 꺼내서 쓸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2. 화장품을 바르고 바로 차오르는 수분감과 미백 감을 느낄 수 있다. (1시간 이내로 정말 좋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3. 주관적인 견해로 지성피부 분들에게 더 잘 맞는 화장품이다.

4. 건성피부는 여름에 쓰기 좋은 화장품이다. (겨울에 마유크림 바르는 극건성의 경우 수분감의 지속력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