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필립스 전동칫솔 as 보증기간 지나 교환 받은 후기

반응형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전동칫솔 as 교환 후기!

필립스 전동칫솔을 요기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진동소리만 우와와아아아앙~~~ 하고 크게 나더라고요. 진동소리만 커진 거겠지 하고 놀란 마음을 다독이고 있었지만, 치약을 짜서 양치를 하기 위해 칫솔을 치아에 가져다 대면 동작이 멈췄다가 진동이 약해졌다가 떼면 다시 진동을 시작했다가 다시 멈추고를 반복하더라고요.

고장이 아니길 바라면서 하루 종일을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증상은 똑같더라고요. 결국 고장을 인정하기로 하고 as를 알아보았습니다. 

as 받을 때 너무 비싸면 어쩌지 하는 걱정을 했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필립스 전동칫솔처럼 방수되는 가전제품은 수리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소닉케어 수리 고객 서비스 접속 방법!

 

반응형

 

필립스 소닉케어 고객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저렴하게 as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필립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았습니다. 

모델명을 불러드리니 나온 지 오래된 모델이어서 보증기간은 지났다고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알려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필립스 전동칫솔 소니케어 다이아몬드 딥클린 충전식 칫솔 HX9350 / 17년도 8월에 구입한 모델이었습니다.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입니다. (토요일에도 하는 as 센터는 참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다행히 토요일에도 하는데, 겸사겸사 당일에 길을 나서보았습니다.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전동칫솔 as

 

 

그리고 전동칫솔 제품은 제품을 열어서 내부를 뜯어서 수리하는 것이 아니고 저렴하게 새 제품을 교환하는 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8만 원에 21년 제조년월을 받아왔습니다. 기존 전동칫솔 축 부분에 플라스틱이 툭 튀어 올라와서 감싸주는 방식이었는데, 변경해주신 전동칫솔은 칫솔 꽂는 축 주변에 있는 플라스틱이 없어졌습니다. (상담사분께서는 기존에는 플라스틱 때문에 진동소리만 크게 나왔는데 이제 진동소리도 작고 더 잘 닦이는 방식으로  플라스틱이 없어지면서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

 

 

필립스 전동칫솔 as

 

아무튼 처음 구입 시 18만 원 정도에 구입했던 것 같은데 저렴하게 새 칫솔로 바뀌어서 너무 좋아요. :)

 

 

필립스 전동칫솔 as

 

와서 양치해보니 왜 업그레이드됐는지 알겠더라고요. 더 잘 닦이고 소음은 줄어들었습니다.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전동칫솔 as 하셔야 한다면 집 근처 가까운 필립스 고객센터를 찾아 방문하시면 되세요.

 

 

필립스 전동칫솔 as
필립스 전동칫솔 as

 

혹은 전화해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를 카카오톡으로 받으시는 것도 편하세요. 필립스 as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기존 필립스 전동칫솔 제품 지참하셔야 해요. 그리고 아마 수리가 아닌 교체이기 때문에 카드나 현금도 필참입니다.  (저는 쇼핑몰에서 17년도에 구입하여 구매 영수증은 없었는데요, 다행히 제품만 가져가도 as가 가능했습니다. )

8만 원이라는 금액에 움찔.. 잠시 고민하기는 했지만, 저렴하게 새 제품으로 받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필립스 전동칫솔 동일 모델로 검색해도 인터넷 최저가 12만 원 선이더라고요. 수리하는 비용보다 아예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필립스 전동칫솔 소닉케어 키즈 사용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