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셀리맥스 클레이 마스크 후기!

반응형

셀리 맥스 화장품이 순하고 부드러워서 인기가 좋더라고요. 셀리 맥스 클레이 마스크팩은 노폐물로 뒤덮인 거친 피부를 깨끗하게 해 줍니다. 노폐물은 우리의 모공을 막고 피부를 거칠게 합니다.

아주 잘 씻어낼 수 있도록 셀리 맥스 클레이 마스크팩을 해보았습니다. 

 

 

셀리 맥스 클레이 마스크팩!

 

샐리 맥스 더 리얼 노니 리프레쉬 클레이 마스크입니다. 사용방법은 세면 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펴 바르고 약 5분~10분 이내 팩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됩니다. 

 

 

 

하얀색의 케이스에서 진흙 색의 마스크팩이 나옵니다. 혹시 하얀 피지가 코 옆에 오돌토돌 뭉쳐있거나 거칠어진 피부결에 메이크업이 밀리는 경우 일주일에 1~2회씩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한 흡착력!

강한 흡착력을 지닌 수분 보호막 클레이입니다. 클레이 마스크의 주성분인 카올린과 벤토나이트는 천연 미네랄 성분 피 풍부한 점토광물입니다. 강한 흡착력을 지녀서 과일 피지와 묵은 각질, 모공에 쌓이기 쉬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클레이가 피부와 공기사이에 보호막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함께 배합한 보습성분이 수분을 유지하여 팩을 씻어낸 뒤 피부가 촉촉하게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클레이가 생긴 모습만 봐서는 굉장히 퍽퍽할 줄 알았는데요, 생각과 다르게 굉장히 부드러워서 얼굴에 정말 잘 발라집니다. 정말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얼굴에 발라보았습니다. 처음에 바를때 굉장히 촉촉해서 쉽게 잘 발라집니다. 슈렉이 생각나는 모습에 자꾸 웃음이 나네요. 

 

 

 

손에 묻은 클레이도 미온수에 헤우면 쉽게 제거됩니다. 노니열매 가루는 미용 피부에 좋은 비타민 등 많은 영양분을 함유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열대성 식물이라고 하는데요, 건조된 노니를 갈아 만든 가루 13,000ppm은 스크럽 역할로 분비된 피지와 각질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피지와 각질을 탈락시켜 깨끗하고 매끈하게 정돈할 수 있습니다. 수분함량이 많은 클레이로 10분정도 되었을 때 겉은 말라가도 속은 촉촉합니다. 마지막 세안 시 잘 안 닦이면 어쩌나 걱정했으나 미온수에 굉장히 쉽게 씻겨져서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합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 시간을 조절하라고 나와있는데요. 건성의 경우 분비되는 유분이 많지 않으면 주 1회 5분~10분 이내 씻어주시면 됩니다. 저도 깜빡하고 12분째에 씻으러 갔는데요 저처럼 악건성의 경우는 7분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