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 향수 세트 사용후기!

반응형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 세트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베스트 순위에 있는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 후기 공유해봅니다. 먼저 향이 정말 좋아요. 입생로랑 향수는 굉장히 비싼데 핸드크림은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의 저렴한 가격과 부드러운 발림으로 오랫동안 향이 지속되는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브르 라인은 향수로 유명한 라인입니다.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 하나로 향수와 핸드크림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입생로랑 핸드크림!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과 리브르 향수 1.2ml입니다.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리브르 핸드크림은 30ml, 리브르 오 드 빠르펭 향수는 1.2ml입니다. 향수는 증정품인데요, 샘플처럼 굉장히 작습니다.

10회 미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향수는 개인적인 취향이 모두 달라 선물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리브르 라인은 큰 호불호 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은은하면서도 지속력이 좋고 계속 맡아도 질리지 않는 향수입니다. 

 

 

 

입생로랑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흡수돼서 좋습니다.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리브르의 잔향이 굉장히 오래도록 느껴지는 핸드크림입니다. 핸드크림이지만 향수 같은 느낌의 발향과 지속력이 좋은 점이 장점입니다.

 

 

리브르 핸드크림 유통기한

리브르 핸드크림의 유통기한은 개봉 후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0m l면 매일 사용했을 때 6개월 정도면 다 사용할 것 같아 유통기한은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입생로랑의 리브르 라인은 시리즈가 있는데요. 리브르 오 드 빠르펭이라고 하는 입생 로랑의 아이코닉 향수가 있고 리브르 오 드 뚜왈렛이라고 하는 리브르 향에 스파클링 향조를 더한 향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리브르 오 드 빠르펭 인텐스라고 해서 리브르 향에 오키드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향수가 있습니다. (향수 총 3가지 종류) 그리고 리브르 헤어 미스트와 리브르 핸드크림이 있습니다. 

 

 

 

입생로랑 핸드크림을 열어보면 먼저 은색 마개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을 열면 핸드크림이 나옵니다. 열자마자 향이 은은하게 강렬해서 바로 핸드크림의 존재감이 느껴집니다.

손에 촉촉한 보습을 줄 수 있어서 좋고 바르는 동시에 3~4시간 동안은 리브르 향이 기분 좋게 오래 지속되어서 좋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입생로랑 핸드크림과 향수를 받아보았는데요.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좋았다는 점, 금액 대비 크기가 굉장히 작아서 조금조금은 아쉬웠다는 점 (브랜드를 생각하면 맞는 용량이겠지만요), 생각보다 향이 은은한데 강렬해서 좋았다는 점, 그리고 반전으로 향의 지속력이 일반 핸드크림에 비해 길었다는 점으로 정리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에 대한 부분을 홈페이지에서 더 찾아보니 베이스는 머스크와 바닐라를, 미들은 오렌지 블라썸, 탑은 라벤더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머스크 바닐라향이 베이스였군요. 그래서 은은하면서도 오렌지 블라썸으로 상큼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