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후기!

반응형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에게 딱 좋은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입니다. 저는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이라 여름에도 피부 당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도 땀이 잘 나지 않고 아침에 바른 수분크림이 다 사라져 있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을 알고 나서는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고 있어서 아침에는 적당량으로 밤에는 수분팩처럼 듬뿍 올리고 자는 애정 템입니다. 매번 쟁여두고 사계절 내내 잘 바르고 있습니다.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제형은 크림 형태입니다. 다른 리프팅 크림들에 비해서 조금 더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입니다. 쫀쫀함을 갖고 있는 형태에 비해 얼굴에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기 때문에 피부에 바로 촉촉함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의 경우 저녁에 세안만 해도 바로 피부 당김이 있는데요, 스킨-에센스-수분크림-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을 바릅니다. 마지막엔 항상 메디힐 리프팅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편입니다.

 

반응형

 

이 노란색 크림을 알고 나서부터는 백화점 화장품, 명품 화장품 구입을 멈춘 것 같습니다. 광고에 나올 만큼 유명한 제품이 아니어도 이렇게 촉촉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화장품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얼굴에 바로바로 듬뿍 발라주는 편입니다. 어떤 제형의 느낌인지 사진으로 보여드리기 위해서 손에 바르고 찍어보았습니다. 쫀쫀한 형태의 크림이지만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메디힐 고급스럽다!

케이스도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골드 상자 안에 반짝반짝 빛나는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군외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한번 갈 때마다 살 수 있는 수량만큼 챙겨 오는 화장품입니다. 벌써 몇 년째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송윤아 크림으로 유명했던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를 군외 마트에서 마찬가지로 저렴하게 구입해보았습니다. 메디힐 리프팅 크림도 고급스럽지만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크림은 상자도 크고 훨씬 고급스럽긴 하더라고요. 가격도 조금 더 높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긴 하지만 지속성을 비교해보면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이 10점 만점에 10점,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은 10점 만점 8점 되겠습니다.


촉촉함, 수분감, 유분감, 부드러움은 두 개 화장품 모두 10점 만점에 10점이지만 지속성은 메디힐 리프팅 크림이 훨씬 더 오래 유지해줍니다. 관련하여 미리 포스팅해두었던 글을 다시 한번 공유드립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포장되어있던 상자에는 크림을 떠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골드 봉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디힐 크림 케이스를 열면 한번 플라스틱 뚜껑이 있습니다. (쉽게 열립니다. ) 메디힐 수분 마스크팩도 굉장히 유명하고 좋은데 이렇게 가성비 넘치는 좋은 화장품 브랜드를 알게되어 좋습니다.

촉촉함의 지속성에서는 정말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을 따라올 제품이 없는 것 같습니다.  군외 마트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악건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