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해피바스 바디워시 구입 후기!

반응형

해피바스 바디워시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향이 좋은 바디워시를 찾아다니며 직구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해피바스 바디워시 제품이 가격도 저렴하고, 향기도 좋고, 거품도 잘나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배스 앤 바디웍스 295ml 제품을 직구로 9,000원~10,000원 정도 되는 가격으로 주문했습니다. 해피바스 바디워시는 900gx3개에 15,000원으로로 굉장히 저렴하게 주문하였습니다.

 

해피바스 바디워시

 

제품의 디자인도 상큼하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 과즙 톡톡 느낌입니다. 브라이트닝 자몽&오렌지, 윌네스 시트론&라임, 릴렉싱 체리&베리 3가지 종류로 주문하였습니다. 자몽&오렌지는 자몽과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해서 샤워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건조한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알게 된 이후부터 자몽향을 좋아하는데요, 해피바스 바디워시의 자몽향도 향긋하고 마음에 듭니다. 시트론&자임은 유자와 라임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레몬향이 진해서 좋아요.

릴렉싱 체리&베리 향은 편안한 향이 납니다. 라즈베리와 벚나무 꽃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고 향기롭게 해 준다고 합니다. 

 

 

기분 좋은 향이 은은하게 오래가서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거품이 잘나서 기분 좋습니다. 

 

 

해피바스 바디샴프 거품 잘 날까?

 

반응형

 

 

내부에 들어있는 색이 각각 다다를까 싶어서 열어보았습니다. 자몽은 분홍색, 라임은 노란색인가 하고 열어봤는데 투명한 색입니다. 통을 열자마자 은은한 향이 가득해서 좋습니다. 

 

 

먼저 손에 조금 덜어서 거품이 잘 나는지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손세정제보다 훨씬 거품이 잘납니다. 해피바스 바디샴푸로 아이들 비눗방울 거품기로 써도 손색없을 만큼 거품 나는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바디 스펀지에도 해피바스 바디샴프를 묻혀서 거품을 내봅니다. "이렇게 거품이 잘나고 이렇게 좋은 향기가 가득하다고?"  샤워를 하고 나온 화장실에도 은은한 바디샴푸 향이 그대로 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 건지 바디샴프가 촉촉해서 그런 건지 오늘은 몸에 오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자몽향을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기존 바디웍스 제품보다 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해피바스 바디샴프의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남아있어서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거품이 빠르고 풍부하게 잘나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