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VERUTUM 베루툼 모자 후기!

반응형

요즘 베루툼 VERUTUM 모자를 잘 쓰고 있습니다. 예전에 방영했던 프로그램 중 썸바디(하트 시그널의 댄서 버전의 이야기였습니다.)의 한 남자 출연자가 베루툼 verutum 모자를 쓰고 나온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 베루툼 모자가 너무 이뻐서 검색해보고 처음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베루툼 모자의 가격은 약 89,000원 ~ 11,9000원 정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모자 가격이 꽤 비싸서 (기존 모자 가격은 1만 원~3만 원으로만 구입했었습니다.) 

처음에는 구입이 꽤 망설여졌지만 고민 끝에 블랙 가죽 모자를 구입해보고 품질과 모자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 이후에 빨간색으로 추가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여름에는 가죽모자를 쓰고 다니기에 너무 더워서 면소재의 모자를 추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verutum 모자 후기!

VERUTUM 베루툼은 창이라는 뜻의 그리스어라고 합니다. 고대 그리스 여신들이 자신을 지키기 위해 몸에 늘 지니고 다녔던 무기를 모토로 발현되었다고 합니다. 투박한 오브제에 현대적인 감성과 트렌디함을 결합한 새로운 면모의 디자인으로 늘 프레시한 느낌을 잃지 않고 그와 동시에 스탠더드 하고 심플한 디테일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VERUTUM 홈페이지에서 읽어보았습니다. )

제가 베루툼 모자를 구입하게 된 이유도 제일 스탠다드한 기본적인 모양이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였습니다. 검은 가죽 모자를 구입한 지 벌써 3년이나 지났습니다. 매일같이 썼는데도 모양이 틀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각이 잘 유지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VERUTUM 모자 세탁방법!

 

반응형

 

베루툼 VERUTUM 빨간색 면 모자는 100% Cotton을 사용하였습니다. 30도씨의 손세탁만 가능하고 표백제 다리미 사용은 불가합니다. 

 

베루툼 VERUTUM 가죽 모자는 100% polyurethane를 사용하였습니다. 물세탁은 아예 불가하고 드라이만 가능합니다. 생각난 김에 오늘은 드라이를 맡겨보아야겠습니다. 

 

제일 기본적인 모양이면서 깔끔하고 모양을 오랫동안 유지되는 모자를 찾기가 힘든데요, 모자를 즐겨 쓰는 저로서는 한번 구입할 때 좋은 제품을 사서 오랫동안 쓰는 것이 이득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VERUTUM 베루툼 모자 100%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