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건성 피부에 진짜 좋은 인생템 (아비브 마스크팩 비교)

반응형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메디힐 마스크팩 건성피부에 추천! (WHP 미백수분 블랙)

 

 

메디힐 마스크팩 WHP 블랙 마스크를 한 모습입니다. 처음엔 검은색의 마스크팩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있으면 왠지... 거울을 더 보고 싶지 않은 모습입니다. 

 

그런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20분만에 피부가 수분을 쪼옥~ 빨아들인 것처럼 촉촉하고 그 촉촉함이 꽤 오래가기 때문입니다. 3만 원이 넘는 고가의 프리미엄 마스크팩만큼이나 메디힐 마스크팩이 그에 상당한 촉촉함을 따라갑니다.

 

물론 지속력의 차이는 있습니다. 3만원대와 1천원대의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를 훌륭하게 뽑아낼 수 있는 저의 인생템 마스크팩입니다. 

 

 

추천 이유!

  1. 메디힐 마스크팩은 20분만에 엄청 촉촉하다!
  2. 메디힐 마스크팩은 지속력이 괜찮은 편이다.
  3.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지속력은 훌륭한 편이라고 표현한다면,)
  4. 이런 수분력에 비해 메디힐 마스크팩은 가격이 정말 착하다.
  5. (인터넷 기준 1,000원 미만 겟 가능)

 

제 피부는 아주아주 건조한 극한 건성피부입니다. 여름에도 마유크림을 발라야 기분이 좋을 만큼 말이죠. 지성피부인 남편은 손사래를 치며 이해를 못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지성피부가 부럽습니다.

 

건성피부는 여름에는 그래도 괜찮지만 겨울이 되면 보습과의 극한 전쟁이 시작됩니다. 수분크림만 바르면 피부가 가뭄난 논밭처럼 쩍쩍 갈라지는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꼭 영양크림으로 덧발라주고 마유크림까지 발라야 진정이 되는 기분입니다. 

 

겨울에 즐겨 바르는 마유크림, 영양크림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글에서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건조한 계절 일본 마유크림 효능은 보습!

마유크림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성비 넘치는 저렴한 가격의 보습이 아주 좋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겨울이 되면 꾸준히 쟁여놓고 바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손바유 마유크림은

kmyj5670.tistory.com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 촉촉해요!

닥터지 수분 진정 크림으로 유명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을 영외마트에서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영외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kmyj5670.tistory.com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후기!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에게 딱 좋은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입니다. 저는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이라 여름에도 피부 당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도 땀이 잘

kmyj5670.tistory.com

 

 

메디힐 마스크팩 미백수분 추천!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메디힐 WHP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EX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입니다. 앰플 한병의 영양을 피부에 듬뿍 쏟아붓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팩 시트가 검은색인 이유는?

 

 

>>>숯 비장탄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블랙 숯 마스크 시트가 피부 활력에 도움이 됩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후기

 

시중에 나와있는 천원 정도의 저렴한 팩들은 마스크팩 시트가 굉장히 얇은데요, 메디힐 마스크팩은 시트가 그에 비해 두껍습니다. 그래서 촉촉함을 잘 전달해주나 봅니다.

 

물론 3만 원 이상의 고가의 프리미엄 마스크팩에 비하면 그보다는 얇습니다. 천 원 정도의 가성비 팩들 중에서 비교했을때 메디힐 마스크팩이 꽤 괜찮은 제품이어서 매일매일 부담 없이 건성피부에 1일 1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비브 마스크팩 비교 내돈내산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도 인기가 많습니다. 메디힐 마스크팩은 1천원대의 마스크팩이라면, 아비브 마스크팩은 2천 원대의 마스크팩입니다. 

 

아비브 마스크팩 중 마데카소사이드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여려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팩입니다.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확실히 금액대가 2천원으로 올라가서인지 들어있는 용량이 조금 더 많습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남은 용량은 손에 담아 얼굴에 한번 더 발라주었습니다.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은 껌딱지 마스크로 유명합니다. 피부에 힘 있기 딱 달라붙어있어서 빈틈없이 케어받는 기분입니다. 제가 선택한 종류는 지친 피부케어, 보습집중케어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은 저처럼 악건성 피부에는 촉촉함이 금방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상단에 리뷰한 메디힐 마스크팩 대비 촉촉함이 20% 낮고, 지속력도 20%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지성 피부인 남편이 대환장으로 좋아하는 팩입니다. 남편은 이 팩만 줄기차게 구입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시원하고 얼굴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팩은 피부타입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다 각양각색인가 봅니다.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 후기

 

아비브 마스크팩을 하고나서 떼었을 때 느낌입니다. (오른쪽 사진) 미백기능은 없지만 왜 미백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을까요. 아무튼 지성 피부인 분들께 가볍게 보습을 주고, 피부진정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악건성의 피부는 메디힐 마스크팩 블랙 EX를 1일 1팩으로 추천해 봅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메디힐 마스크팩 콜라겐 임팩트 악건성 피부에 좋아요!

메디힐 노랑 초록 마스크팩 여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악건성 피부입니다. 메디힐 마스크팩을 추천받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해보았습니다. 메디힐 마스크팩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kmyj5670.tistory.com

 

이자녹스 테르비나 내돈내산 후기!

이자녹스 테르비나 내돈내산 후기! 나트랑 여행가서 친구가 가져온 이자녹스 샘플을 사용하고 반해버렸습니다. 결국 이자녹스 테르비나 스킨, 에멀전 로션, 세럼, 아이크림, 크림 5종 세트를 주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