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AHC 선스틱 내돈내산 후기 (다슈 썬스틱 비교)

반응형

AHC 에이에이치씨 선스틱 내돈내산 후기!

 

 

뜨거운 햇빛이 강렬한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을 필수로 발라야 하는 것 모두 아시죠? 죽기 전 후회되는 50가지에서도 빼놓지 않고 나오는 부분이 바로 선크림을 꼭 발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선스틱이 출시되고있습니다. 선크림을 편하게 바를 수 있어 선스틱 제품이 종류별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AHC 선스틱과 다슈 썬스틱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선스틱이라서 자외선 차단이 잘 될까 염려하는 마음이 컸는데요, 베트남 여행으로 완전히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친구와 베트남 여행을 가서 다리에 선스틱을 듬성듬성 바르고 한창 바닷가에서 사진을 찍고 놀았습니다. 그랬더니 나중에 탄 다리 부분을 보니 마치 수박줄, 호박줄처럼 선스틱을 제대로 바르지 않은 부분만 줄기처럼 탄 것입니다. 

 

그 이후부터 선스틱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제대로 생겼습니다. 피부에 선스틱을 쓰윽쓰윽 바르기만 하면 돼서 편한데 자외선 차단 효과는 제대로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얼굴 중 눈가에 선크림을 바르면 눈물이 주룩주룩 나는 경우가 많은데 ahc 선스틱은 그렇지 않습니다. 크림 재질이 아니라 고체 형태이기 때문에 눈가에 ahc 선스틱을 바른 후에도 눈이 따갑지 않고 눈물이 나지 않아 매우 매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AHC 선스틱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기존에 ahc 선스틱 파란색을 사용했습니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실드 선스틱 워터프루프 효과도 있어서 물놀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발림성은 초록색보다 더 부드럽게 발려서 좋습니다.

 

이번엔 ahc 선스틱 초록색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초록색 제품은 노화방지와 미백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제품입니다. 파란색 대비 조금 더 프레쉬한 느낌이 있습니다. 발림성은 역시나 매끄럽고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선스틱이 건조한 제 피부에 매끄럽게 잘 발리는 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ahc 선스틱을 바른 후 1시간 이내는 부드러움에 촉촉함도 유지할 수 있어 좋습니다. 기초화장을 하고 나서 선스틱을 발라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잘 스며들어 매우 만족하는 선스틱입니다.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은 SPF50+입니다. 요즘처럼 햇빛이 강한 계절에는 SPF30+으로는 만족할 수 가없습니다. 특히 놀러 가서도 모자를 쓰고 있지 않으면 얼굴에 햇빛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SPF는 50 이상을 사용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ahc 선스틱의 좋은 점은 크림 재질이 아니라서 바르기가 편하다는 점입니다. 얼굴 눈가에 발랐을떄도 선크림의 크림재질과 달라서 눈이 따갑지 않고 눈물이 나지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초등학생 어린이가 바르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아이가 그 전에 선크림을 발라야 할 때는 발라줘, 따가워 늘 투정이었는데 ahc 선스틱으로 바꾸고 나서는 자기가 직접 가져가서는 꼼꼼하게 쓰윽쓰윽 얼굴에 잘 바릅니다. 

 

ahc 선크림의 유일한 단점은 너무나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림성이 좋다 보니 헤프게 사용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쓰윽쓰윽 매일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보니 한두 달 이내에 뚝딱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도 ahc 선크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스틱의 간편함, 콤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성과 눈이 따갑지않은 장점이 매번 ahc 선크림을 재구매 하도록 만듭니다.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과 근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특히 ahc 선스틱은 사이즈가 작아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과 휴대가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바닷가로 놀러 가서 손이 더러워졌을 때 선크림을 바르기 어려웠는데요. (손을 다시 씻을 수 없는 상황이면 선크림 추가로 더 발라야 하는 경우 고민이 되죠.....) 하지만 ahc 선스틱은 손으로 바를 필요 없이 케이스를 손으로 잡고 얼굴에 선스틱만 닿게 하여 바르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ahc 선스틱은 굉장히 순합니다. 그래서 아이부터 민감피부의 어른까지 사용하기 좋습니다. 안과 사용성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AHC 선스틱 vs 다슈 썬스틱 비교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남편은 지성피부입니다. 그래서 다슈 썬스틱을 사용했을 때 덜 부드러워서 오히려 좋다고 합니다. 건성인 제피부에는 조금 더 뻑뻑하게 발리는 느낌입니다. 다슈 썬스틱도 사이즈가 작아 휴대하기 편하고 스틱제품이라 얼굴에 발라도 눈이 따갑지 않다는 장점은 동일합니다.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대신 생긴 모습과 다르게 다슈 썬스틱은 ahc 선스틱 비해 발림성은 조금 떨어집니다. 건성인 제 피부에는 부드러움과 매끄러운 발림성에서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지성 피부인 남편은 오히려 그래서 좋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다슈 솔루션 시카 실드 선스틱도 SPF50+입니다. 시카콤플렉스 함유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스틱타입으로 간편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AHC 선스틱 썬스틱 내돈내산 후기

 

다슈 썬스틱은 얼굴모양에 맞춰 스틱모양이 홈이 나있습니다. 물결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얼굴에 바를 때 기분이 좋습니다. 

 

 

선스틱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메디힐 마스크팩 추천! 건성 피부에 진짜 좋은 인생템 (아비브 마스크팩 비교)

메디힐 마스크팩 건성피부에 추천! (WHP 미백수분 블랙) 메디힐 마스크팩 WHP 블랙 마스크를 한 모습입니다. 처음엔 검은색의 마스크팩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있으면

kmyj5670.tistory.com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후기!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에게 딱 좋은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입니다. 저는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이라 여름에도 피부 당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도 땀이 잘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