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닥터포헤어 샴푸 탈모방지 효과 1년 사용 후기

반응형

닥터포헤어 샴푸를 벌써 1년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사용해보니 확실히 탈모 방지 부분에서 효과가 좋다는 것을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남편의 탈모 걱정을 시작으로 사용하게 된 샴푸인데요, 덩달아 저도 머리카락이 덜 빠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머리 감고 나서 화장실 청소하면 그동안 시커멓게 빠져있는 검은색 머리카락이 너무 많아서 치우느라 바빴는데요, 지금은 한 줌 거리도 되지 않아 후딱 치우고 끝나니 청소시간도 줄어들고있습니다. 닥터포헤어 샴푸를 사용한지 2~3개월 차부터 확실히 머리카락 빠짐이 많이 줄고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편 머리카락이야 짧아서 티가 안 나지만 제 머리카락은 길고 갈색이다 보니 그 전에는 너무 많고 잘 보였거든요. 탈모방지가 잘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나서는 닥터 포헤어샴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젠 탈모완화된 부분에 마음의 여유있다보니 폴리젠 샴프에서 닥터포헤어 지성 두피 전용 세정 강화 라인인 피토프레시 초록색 샴푸로 바꿔보았습니다.

 

닥터포헤어는 탈모방지에서 효과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지만 지성 두피 전용, 민감성 저자극 전용, 새치커버 전용 등 종류가 굉장히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심지어 클렌징 브러시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닥터 포헤어 탈모 샴푸 종류

 

요즘은 닥터포헤어 고객감사제를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6만원 이상 구입 시 클렌징 브러시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일 년에 단 한번 하는 고객 감사 제라고 하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12월 내에 할인 받아 저렴하게 구입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닥터포헤어 지성 두피 세정 강화 라인

 

 

남편의 경우 지성 두피입니다. 그래서 지성 두피 전용 제품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닥터포헤어 지성 두피 전용인 피토프레시 샴푸는 과도한 두피 피지와 냄새와 기름과 담으로 처지는 모발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전용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지케어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하네요.

 

 

닥터포헤어 피토프레시 샴푸는 지성전용 제품이다보니 샴푸를 사용했을때 더 화한~ 기분이 듭니다. 치약처럼 말입니다. 건성 두피인 저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수리 냄새, 앞머리 떡짐부분이 완화되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신 저는 건성 두피라서 트리트먼트까지 꼭 해주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샴푸 효과

 

닥터포헤어 피토프레시 샴푸는 거품이 굉장히 잘납니다. 쫀뜩쫀뜩한 액체형은 아니고 쭈욱 부드럽게 나오는 액체 형태입니다. 물을 조금 묻히면 거품이 바로 잘 납니다. 그래서 저처럼 긴 머리에도 두 번만 펌프해도 풍성한 거품으로 시원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습니다.

 

 

거품도 굉장히 잘 나는 편이라 손으로 만지작하면서 샴푸 거품도 만들어봅니다. 재미있습니다. 어렸을 적 이런 샴푸만 있었으면 비누거품 만드는 것은 일도 아니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렇게 샴푸를 손에 받아봅니다. 쭈르륵 미끄러지는 액체 형태라서 제가 사용하는 샴푸 용기에 따로 담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탈모로 걱정하시는 분들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로 딱 3개월 이상 사용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저희 가족처럼 효과를 보신다면 정말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포헤어는 이미 2000만 개 판매량을 갖고있는 1등 브랜드 샴푸라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본 제품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