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설화수 자음 2종세트 탄력크림 10만원대 선물로 좋아요

반응형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선물 받았습니다. 기분 좋은 선물로 설화수 기초세트를 받았습니다. 10만 원대의 선물로 딱 적당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특히 설화수는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선물을 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탄력 크림 포함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연시에 부모님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설화수 화장품 세트입니다. 겨울철에는 특히나 건조해서 피부에 촉촉함을 줄 수 있는 제품이 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설화수 자음 2종세트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입니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용입니다. 스킨으로 쓰는 자음수, 로션으로 쓰는 자음유액이 각각 125ml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윤조에센스 8ml, 자음수 샘플 15ml 자음유액 샘플 15ml, 탄력 크림 15ml가 들어있습니다.

 

내부 케이스를 열면 안쪽에 화장솜도 두 묶음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케이스를 열지 않으면 화장솜이 들어있는 것을 놓칠뻔했습니다.

 

 

설화수 자음수 150mL

설화수 자음수는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진정 보습 스킨입니다. 확실히 스킨부터 촉촉함이 시작됩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스킨입니다. 

 

설화수 자음유액은 진정 보습 로션입니다. 크림보다는 쫀쫀함이 덜합니다. 살짝 흐르면 흐를 수 있는 정도입니다. 윤조에센스를 바른 후에 자음유액을 바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를 많이 바르는 것보다 스킨, 에센스, 로션으로 바르는 것이 피부의 촉촉함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화수 탄력 크림

설화수 탄력 크림은 피부 탄성력을 강화해주는 크림입니다. 2배 강화된 지선체가 느슨해진 피부의 탄성력을 강화해줍니다. 탄력 크림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이 18.3% 증가했다는 결과도 나왔더라고요. 하이포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피부과 테스트 완료가 된 저자극 크림입니다. 건조한 피부는 자극을 줄수록 따갑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설화수 탄력 크림은 아무래도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어 좋습니다. 그리고 탄력 크림을 피부에 발랐을떄 섬세하게 밀착될 수 있는 쫀쫀한 텍스처의 크림입니다. 손등에만 덜어보아도 벌써 쫀쫀한 느낌이 바로 느껴집니다. 

 

 

설화수 윤조 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케어해 더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필수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입니다. 제조 기한 유통기한과 상관없이 설화수 2종 세트는 개봉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윤조에센스도 피부의 촉촉함을 더해주는 제품인데요, 자음액이나 자음유액보다 향이 더 진하게 납니다. 이 진한 향의 경우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는데요, 오래 남는 향은 아니어서 잘 바르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