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새부리형 마스크 CLA 에티카 쉼표리빙 비교 후

반응형

저희 가족이 즐겨 쓰는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이제는 각자에게 잘 맞는 마스크를 꾸준히 쟁여놓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흰 마스크는 아직도 집에 많이 있지만 그래도 새부리형이 편하기도 하고 이쁘기도 해서 떨어지지 않게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부리형 마스크 KF94 비교

쉼표 리빙 황사 방역마스크 소형, 에티카 베이식 대형, CLA 데일리 마스크 베이식 대형 베이지, 블랙 컬러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제일 왼쪽에 있는 마스크는 아이가 좋아하는 쉼표리빙 황사 방역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다보니 작년까지만 해도 반드시 KF94 이상을 써야 하는 기준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조금 기준이 내려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이가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보니 다른 감촉은 지속 착용을 어려워해서 꾸준히 쉼표 리빙 황사 방역 마스크만 몇 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ETIQA 새부리형 마스크 베이식  대형 

두 번째로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ETIQA 에디 카 대형 KF94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대형으로 구입하면 성인 남자 기준에도 귀 안 아프고 얼굴을 잘 가려주면서 이쁘게 맞습니다. 성인 여자 기준으로는 조금 넉넉하게 맞는 편이라서 얼굴이 작아 보이고 싶을 때 쓰기 좋습니다. 귀도 안 아프고 이쁘게 잘 쓸 수 있는 마스크라서 굉장히 선호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 보니 주말여행 갈 때, 모임에 나갈 때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LA 데일리 새부리형 마스크

다음은 CLA 데일리 새부리형 마스크 입니다. 마찬가지로 대형으로 구입하였고 KF94입니다. 베이지색을 구입해보고 싶어서 선택해보았습니다. 베이지 색의 경우 마스크 줄은 흰색입니다. 가격이 조금 덜 부담스러워서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같은 대형 사이즈라고 해도 에디 카 ETIQA 보다 작은 사이즈이다 보니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딱 맞아서 오래 착용 시 귀가 불편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성인 여자 기준으로는 잘 맞기는 하는데 가끔 얼굴이 부은 날 쓰게 되면 살짝 빵빵한 느낌이 듭니다 

 

 

CLA 데일리 마스크는 5개입씩 개별 포장되어있는데요, 지퍼백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휴대용으로 여행 갈 때 챙기기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쉼표리빙 새부리형 마스크 오른쪽 부분에는 KF94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그리고 에티카 새부리형 마스크에는 KF94이지만 오른쪽에 ETIQA 에디 카 브랜드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CLA 데일리 마스크에는 왼쪽에 CLA라고 브랜드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새부리형 마스크 비교 착용샷

CLA 데일리 마스크 착용샷입니다. 컬러는 다르지만 둘 다 대형이라서 비슷한 느낌입니다. 베이식 컬러는 착용 시 이쁘다고 생각이 됩니다. 마스크 줄이 흰색이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에티카 베이직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확실히 같은 대형이라고 해도 CLA 데일리 마스크보다 큽니다. 널찍하게 얼굴을 모두 감싸주기 때문에 편합니다. 제일 오른쪽 마지막 사진은 쉼표 리빙 소형 마스크를 성인이 착용해보았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에게 잘 맞는 사이즈이며 마스크 재질이 살짝 반질반질하기 때문에 이물질이 쉽게 오염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새부리형 마스크 내부 

새부리형 마스크 KF94 이다보니 마스크 안쪽에도 안감이 두껍습니다. 안심하고 착용하기 좋습니다. 여름에는 착용 시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었지만 (너무 더운 여름 날씨에는) 요즘처럼 가을 겨울에는 딱 사용하기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일반 흰 마스크가 집에 많이 쌓여 있지만 새부리형 마스크를 한번 써보면 너무 편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크기나 사이즈 색상 잘 선택하셔서 편한 마스크 착용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