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스트레이트 파마약 세븐피엠으로 셀프 잔머리펌 해봤어요

반응형

세븐 피엠에서 셀프로 스트레이트 매직 파마를 할 수 있는 파마약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남편이 이미 다운펌 약을 사서 해보고 잘된다고 세븐 피엠 브랜드를 알려주었습니다. 머리 전체 매직 파마의 경우 미용실을 가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매직해야 하는 머리 양이 적거나 급하게 잔머리펌을 하는 경우에는 집에서 셀프로 하는 것도 빠르고 쉽고 간편한 방법입니다. 세븐 피엠의 스트레이트 파마약은 임상시험도 완료되었기 때문에 더욱 믿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세븐 피엠 매직펌

셀프 스트레이트 잔머리펌은 10분~20분 정도만에 완료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100ml 용량이어서 지속해서 한번 사용한 뒤에 잘 밀봉해서 넣어두면 3~4회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반응형

 

세븐 피엠 매직펌약 구성

매직펌

세븐피엠 매직 파마약은 스트레이트 파마가 가능한 약과, 뚜껑으로 교체되는 빗과 헤어핀과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헤어라인을 커버할 수 있도록 셀프 잔머리 펌이 가능합니다. 

 

먼저 스트레이트 파마약 뚜껑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동봉되어있는 빗으로 교체해줍니다. 뚜껑처럼 돌돌 돌려서 낄 수 있습니다. 그릇에 따로 덜어서 하거나 빗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제품에 빗 뚜껑을 달아서 바로바로 빗어서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편리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중화제도 따로 할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쉽습니다. 

 

 

세븐 피엠 매직 사용방법

튜브형 본체와 빗+붓캡을 결합해줍니다. 붓과 빗이 일체형 바디로 되어있습니다. 넉넉한 양을 골고루 빈틈없이 발라줘야 펌이 잘됩니다. 반복적으로 붓과 빗을 이용하여 발라주시면 됩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빗이라 시원합니다. 

 

잔머리펌을 시작하면 바르는 시간 10분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고 양은 충분히 넉넉하게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앞머리의 잔머리들이 많아서 앞머리에 쭉쭉 발라주었습니다. 옆머리에 바르는 경우에는 다운펌이 가능합니다. 샴프는 48시간 뒤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잔머리펌이 끝나면 빗 캡을 깨끗이 씻은 뒤에 다음 잔머리펌을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빗+붓캡은 분리세척도 가능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펌을 진행하기 전 팔목에 먼저 테스트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피부에 이상이 없으면 진행하시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파마를 진행할 때 랩이나 휴지로 머리를 감싸주시면 효과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처음 시술 시에는 10분을 넘기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머리카락이 자칫 상할 수 있어서 시간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는 앞머리의 잔머리에만 진행해보았습니다. 뒷머리에는 돼지꼬리처럼 부슬부슬한 잔머리가 올라와있지만 앞머리는 모두 쭉쭉 뻗어서 연출이 잘되는 앞머리가 완성되어 만족스럽습니다. 3개월에 한 번씩 해볼 수 있겠습니다. 3~4회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어서 가성비도 좋아 만족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