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 정보

얼굴이 건조한 계절 일본 마유크림 효능은 보습!

반응형

마유크림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성비 넘치는 저렴한 가격의 보습이 아주 좋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겨울이 되면 꾸준히 쟁여놓고 바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손바유 마유크림은 천연 성분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손바유 마유크림

 

손바유 마유크림은 말 오일 100% 성분으로 무조정한 제품입니다. 구강 무해의 제품이라 입술에 발라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저는 얼굴에 특히 눈가 주변과 볼 위주로  제일 많이 바르고 있습니다. 

 

 

요즘 추운 날씨에 배달이 되어서 그런지 겉에만 살짝 굳어있습니다. 하지만 손가락으로 찍어서 손등에 발라보니 금세 원래의 형태로 돌아옵니다. 100% 마유이기 때문에 저온이 되면 굳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30도씨 이상의 고온의 장소일 경우는 부드러운 액상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오일이라 그러한가 봅니다. 개봉 후에는 일 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색상은 화이트베이지 색상입니다. 처음 개봉을 했을떄 평평하게 잘 들어있는 마유크림의 모습이 곱게 느껴집니다. 

 

 

손바유 마유크림을 손가락으로 살짝 찍어내니 원래의 부드러운 형태로 변해갑니다. 

 

 

손가락에 벌써 마유오일이 묻어나기 시작합니다. 저는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에 속하는 편이라 여름에도 크림을 바르는 타입인데요, 겨울에는 쫀득쫀득한 유분 크림 수분크림을 많이 발라도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찢어질 듯한 건조함은 그대로더라고요. 그런데 이 손바유 마유크림을 알고부터는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서 매우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손바유 마유크림 보관방법

 

반응형

 

지성이신 분들이 보면 깜짝 놀랄만한 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악건성인 저에게는 그저 고마운 크림입니다. 저처럼 악건성이신 분들은 마유크림을 한번 발라보면 겨울에는 완전 필수품이 되실 겁니다. 그만큼 보습이 굉장히 잘되고 오래갑니다. 마유크림 보관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20도 정도의 서늘한 곳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자연적인 기름이기 때문에 장기보관의 경우는 냉장보관을 권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킨>에센스>로션>크림> 마유크림 순서대로 바르고 있습니다. 마유크림을 제일 마지막에 피부 코팅하듯이 발라주고 있습니다. 저녁에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마유크림을 얼굴에 바르고나면 얼굴 주변 머리카락이 금방 기름지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잘못 바르면 하루 종일 떡진 머리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유크림 바른 손은 한번 꼭 씻은 다음 헤어를 하시고, 화장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손에 묻은 100% 말 오일이 기름져서 화장이 번지거나 머리가 특히 기름져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차라리 자기 전에 듬뿍 원 없이 바르고 잡니다. 저녁에 잘 때는 머리에 기름기가 묻어도 상관없기 때문입니다. 

 

 

겨울철에 저처럼 건성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저렴하게 효과적으로 보습할 수 있는 마유크림을 적극 추천해봅니다. 시중에 효과 좋은 제품이 종류별로 굉장히 많지만 일단 가성비 넘치는 저렴한 모델로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송윤아크림 vonestis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화장품 구입해보았습니다. 군전용마트에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6만 원~5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