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제육 찌개 백반 정식 맛집 [연송식당] 봉산동 송강동 추천

반응형

대전 맛집 연송식당 제육쌈밥 후기!

 

대전 봉산동, 송강동에 있는 연송식당에서 평일 점심에 제육쌈밥 정식을 먹고 왔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으로 유명한 연송식당입니다. 

 

백반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며 집밥이 생각날때, 해외여행 다녀와서 한식이 그리울 때, 배달음식으로 지친 입맛을 한식으로 달래주고 싶을 때 특히 생각나는 곳입니다. 

 

 

대전 연송식당 위치

  • 위치: 대전 유성구 봉산로 46번길 2
  • 시간: 11:00~21:00 (14:00~16: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 0507-13365-6802
  • 주차: 식당 바로 앞 주차는 좁아서 불가능합니다. 주변 골목길 흰 선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백반정식이 보통은 2인 이상이지만 대전 연송식당은 혼자와서 드실 경우 1,000원만 추가하시면 제육찌개 정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대전 맛집 연송식당 메뉴!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맛집 연송식당은 닭볶음탕 35,000원 제육찌개정식 9,000원 삼겹살 13,000원 동태찌개 9,000원 계란말이 8,000원입니다. 연송식당 테이블을 이미 꽉 차게 채운 손님들도 저희처럼 제육찌개정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연송식당 제육찌개정식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찌개입니다. 김치, 순두부, 된장찌개와 청국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식당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나는 구수한 청국장냄새에 바로 청국장찌개로 선택하였습니다. 

 

 

대전 맛집 연송식당 청국장 맛은?

완전 굿입니다. 된장찌개와 청국장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청국장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연송식당 밑반찬으로 나오는 종류가 풍부합니다. 그리고 어린이 입맛이라고 해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찬 종류라서 엄지척입니다. 버섯볶음, 샐러드, 낙지젓갈, 콩나물무침, 생선가스, 메추리알조림, 잡채, 어묵 무침 등이 나옵니다. 

 

옛날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니던 엄마 음식이 생각납니다. 어떤 연령대의 손님들이 오셔도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맛집 연송식당 점심 메뉴로 제일 베스트 메뉴는 제육찌개 정식입니다.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한데 혹시나 1명이 오셔도 1,000원을 추가로 내고 주문이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듭니다. 

 

찌개 종류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찌개, 순두부 찌개가 있습니다. 제육찌개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찌개 종류 선택이 가능합니다.

 

연송식당에 자주 방문하더라도 제육 쌈밥 메인 메뉴는 같지만 찌개 종류가 날마다 바뀌기 때문이 질리지 않고 자주 와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송강동 맛집 연송식당 후기 제육쌈밥 추천

 

대전 맛집 연송식당의 청국장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자마자 냄새가 구수합니다. 한 숟가락 뜨자마자 청국장찌개로 선택하길 너무 잘했다고 서로 이야기했습니다. 청국장찌개가 구수하고 진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청국장을 먹지 못하시는 분들은 다른 찌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테이블은 순두부 찌개도 많이 선택해서 드시더라고요. 그래도 청국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청국장찌개로 선택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전 맛집 연송식당 후기!

  1. 집 밥 생각날때 들르면 모든 허기를 다 채워줄 수 있는 곳입니다. 
  2. 제육 쌈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고 제일 기본 반찬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3. 성인 둘이서 가서 먹어도 엄청 엄청 배부르게 드시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4. 반찬 하나하나, 밥알 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서 남김없이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석동 맛집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수육도 정말 맛있어요!

반석동 맛집으로 유명한 오모리 생바지락 손칼국수 집에 다녀왔어요. 칼국수도 정말 맛있지만 수육도 정말 맛있습니다. 칼국수 양이 많아서 성인 두 명이 방문해서 먹기엔 수육과 칼국수가 부

kmyj5670.tistory.com

 

반석동 맛집 [서가] 대전 우렁 제육 쌈밥 정말 맛있어요!

반석동 맛집 서가 우렁 제육 쌈밥 추천! 반석동 맛집 거리에 있는 서가에 다녀왔습니다. 한식 맛집, 무엇보다 우렁 제육 쌈밥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쌈으로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굉장히

kmyj5670.tistory.com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천사채 마요네즈 볶음밥 후기!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이미 관저동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인정 쭈꾸미 식당입니다. 쭈꾸미 양념이 굉장히 맛있고 쭈꾸미를 먹고 난 후에는 쭈꾸미 양념에 볶음밥까지 싹싹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