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천사채 마요네즈 볶음밥 후기!

반응형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이미 관저동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인정 쭈꾸미 식당입니다. 쭈꾸미 양념이 굉장히 맛있고 쭈꾸미를 먹고 난 후에는 쭈꾸미 양념에 볶음밥까지 싹싹 비벼먹고 나올 만큼 한번 가면 정신없이 먹게 되는 곳입니다. 

 

평일 점심 11:30 분에 가도 이미 만석이어서 5~15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갈만큼 사람들이 많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는 쭈꾸미 볶음과 마요네즈 양념, 고르곤졸라세트, 볶음밥까지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맛일 수밖에 없습니다.

 

문득 식당 내부 테이블을 둘러보니 다 여자 손님들입니다. 남자분들은 여자분들과 함께 온 남자친구들과 남자동료들 :)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 위치: 대전 서구 구봉로 131번길 22 102
  • 시간: 11:00~23: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전화: 042-545-9998
  • 인정쭈꾸미는 대전 관저동 마치광장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식당 바로 앞 주차는 어렵습니다. 저는 공영주차장이 가까워서 무료로 이용하였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메뉴!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는 철판쭈꾸미로 판매합니다. 쭈꾸미는 이미 다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불판 위에 올리는 이유는 쭈꾸미를 먹는 내내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쭈꾸미의 매운맛 단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맵지리여서 제일 낮은 단계인 1단계를 선택하였습니다. 1단계는 저 같은 맵지리도 잘 먹을 수 있을 만큼 거의 맵지 않습니다. 

 

인정쭈꾸미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3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세트 3번은 철판쭈꾸미 2인분과 고르곤졸라 피자와 음료(콜라 or 쿨피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인정 쭈꾸미는 이렇게 먹어야 맛있어요!

 

반응형

 

>>깻잎쌈을 싸서 먹을 수 있습니다. 천사채, 날치알, 주꾸미, 단무지를 마요네즈에 잘 찍어서 깻잎에 싸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쭈꾸미를 다 먹고 난 후에는 양념에 밥도 꼭 볶아 드셔야 제대로입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천사채와 날치알이 이렇게 쭈꾸미 양념에 잘 어울리는지 그 전에는 몰랐습니다. 그리고 쭈꾸미 양념과 마요네즈,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와의 궁합도 굉장히 좋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는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저동 근처에 가게 되면 꼭 드셔보시라고 강추드립니다. 한번 드시고 나면 반할 수밖에 없는 쭈꾸미 맛집입니다.

 

철판 쭈꾸미가 나오기 전 작은 솥에 누룽지 숭늉을 가져다주십니다. 맵기 단계가 높은 분들은 누룽지 숭늉으로 속을 달래주는데 필수이겠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숙주가 듬뿍 올라간 쭈꾸미 철판 메뉴가 나왔습니다. 떡과 메추리알도 사리로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조금 더 다양하게 사리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새우, 무뼈닭발, 대패삼겹살, 치즈, 디핑치즈, 떡사리, 우동사리, 라면사리 등을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쭈꾸미 볶음의 양념도 굉장히 맛있고 쭈꾸미의 식감도 좋습니다. 쫄깃쫄깃 탱글탱글합니다. 

 

 

인정쭈꾸미 세트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인정쭈꾸미 세트로 주문한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웬만한 피자 전문점에서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훨씬 치즈가 진해서 더 맛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고소한 맛이 한가득입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이렇게 진한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 맛있습니다. 함께 나온 꿀을 찍어서 먹으니 더 꿀맛입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쭈꾸미 볶음 세트로 나온 피자이기에 고르곤졸라 피자 한판이 크지는 않습니다. 레귤러 사이즈보다 조금 작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깻잎과 크기를 비교해 봅니다. 깻잎 두장정도의 크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명이 와서 세트 3번을 시켜서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긴 합니다. 거기에 볶음밥을 포기할 수 없어서 한 공기를 주문해서 결국 알차게 비벼먹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조금 남기더라도 포장이 가능하기때문에 맛만 보실 겸 세트로 주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봅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 쭈꾸미 베스트 메뉴는 제일 대표메뉴이기도 한 철판 쭈꾸미 입니다. 먹는 양이 많지 않은 분들은 철판쭈꾸미를 주문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주먹밥이나 볶음밥까지 주문해서 마지막 양념까지 싹싹 알차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베스트메뉴는 제가 주문한 피자와 함께 먹는 세트메뉴입니다. 네 번째는 대패삼겹살과 함께 먹는 것인데요, 삼겹살의 단백질과 쭈꾸미까지 건강을 챙길 수 있겠습니다. 

 

 

인정 쭈꾸미 철판 볶음밥까지 추천!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인정 쭈꾸미와 숙주나물, 그리고 떡과 메추리알까지 다 드시고 나면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쭈꾸미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밥까지 볶아 먹으면 최고입니다. 

 

날치알은 인정쭈꾸미 셀프코너에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밥 위에 날치알을 올려서 먹으니 훨씬 맛있습니다.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 후기!

 

 

대전 관저동 맛집 인정쭈꾸미는 인기가 많다 보니 이제 쿠팡에서도 밀키트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정말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고소한 마요네즈와 날치알, 그리고 아삭아삭한 식감의 천사채까지 깻잎에 싸서 먹으니 환상의 조합입니다. 

 

 

인정 쭈꾸미 후기!

  1. 인정 쭈꾸미의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볶음밥까지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2. 깻잎쌈을 싸서 먹는 것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마요네즈, 천사채, 날치알, 깻잎, 단무지가 쭈꾸미 양념과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3. 성인 3분이 오시거나 충분히 맛있게 더 먹겠다 하시는 분들은 고르곤졸라 피자 세트 메뉴도 추천합니다. 진한 치즈의 맛으로 고르곤졸라와 쭈꾸미까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전 관저동 꼬막비빔밥 맛집 [금수저은수저]

대전 관저동에서 꼬맙비빔밥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금수저은수저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가족이 직접 만드는 반찬과 꼬막비빔밥이기 때문에 위생과 맛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꼬막

kmyj5670.tistory.com

 

대전 관저동 맛집 고래밥 초밥 후기!

대전 고래밥 초밥 대전 관저동에 있는 고래밥 일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초밥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관저동에 사는 분들은 모두 아는 관저동 현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