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혼자 연인 조용히 가기 좋은 곳

반응형

 

쌍리단길 스콘 맛있게 먹는 방법!

쌍문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스콘 맛집 [라무이] 카페를 찾았습니다. 아담한 카페라서 혼자 조용히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연인과 함께 사람이 많지 않은 조용한 카페를 가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소금 스콘을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너무 달지 않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와 커피를 간단히 먹고 싶을 때 딱 만난 곳입니다. 

 

1.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카페 라무이는 7가지 아라비카생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입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들을 추가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스콘이 먹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 향이 좋습니다. 겨울과 봄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카페 라무이의 아담한 공간이 굉장히 사랑스럽습니다. 문과 창문 쪽으로 햇살이 들어오기 때문에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점심을 일찍 먹어서 1시쯤 카페에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1시 반경이 지나자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고요. 카페 라무이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 금방 만석이 됩니다. 

 

카페라 무이의 공간이 크지 않아서 화장실이 내부에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제 사진이 나온 곳 뒤로 작은 공간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깨끗한 화장실이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2.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메뉴!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쌍문역 스콘 맛집 카페 라무이

 

아인슈페너, 오렌지 비앙코 라테, 소이 라테, 흑임자 라테 가 스페셜 커피입니다. 그 외에 스위트로제 소다, 피나콜라다, 리얼체리 스무디, 팥스무디, 망고크림라테 등이 시즌 음료가 있습니다. 팥스무디와 망고크림라테의 맛이 굉장히 궁금합니다. 

 

카페 라무이는 오픈주방이라 더 깔끔해보입니다. 커피 블렌드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A는 라무이 클래식 블렌드로 부드러운 산미와 산뜻한 바디감이 있습니다. 오피모 다크 블렌드는 다크 초콜릿의 단맛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의 조화로 풍부한 바디감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A를 선택하였습니다. 

 

스콘 종류는 호두쿠키, 딥초코 스콘, 소금버터 스콘이 있습니다. 스콘은 3,000원대입니다. 담백하게 먹기 위해 소금버터 스콘을 주문하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딥초코 스콘과 팥스무디, 망고크림 라떼를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3. 쌍리단길 카페 라무이 위치

 

  1. 위치: 서울 도봉구 도봉로 114길 49 1층 카페 라무이
  2. 시간: 11: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3. 전화: 0507-1479-5019
  4. 주차: 골목길이 좁아 주차 어려워보였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하여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다른 골목길에 주차하고 걸아가다가 방문해 보았습니다. 

 

 

4. 쌍문역 맛집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쌍문역 맛집 [솥뚜껑생생오리] 능이오리백숙으로 몸보신!

쌍문역 맛집 솥뚜껑생생오리 능이오리백숙 추천! 쌍문역 2번 출구에서 굉장히 가까운 능이오리백숙 맛집 [솥뚜껑생생오리]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이나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