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본점]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대전 도안동에 있는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아인슈페너가 이렇게까지 맛있다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비율의 조화가 잘되어있습니다. 

 

도안동 인아웃 카페는 크림 커피는 섞지 않고 빠른 시간 내 먹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티스푼이 함께 제공되는데 티스푼을 이용해 아인슈페너의 크림을 떠서 먹는 것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크림의 신선도와 에소 밸런스를 잡기 위해 한잔 한잔 크림을 만든다고 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무엇보다 도안동 인아웃 카페에 반했던 점은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가는 마시멜로까지 맛있다는 겁니다.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 때는 마시멜로를 어떻게 구웠는지(?)를 여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길 토치로 마시멜로 위아래를 살살 조금만 구웠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인슈페너뿐만 아니라 마시멜로까지 정말 부드럽고 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습니다. 

 

도안동에 사는 분들, 연인끼리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는 분들,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찾는 분들, 특히! 아인슈페너를 맛있게 마시고 싶은 분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분들은 도안동 인아웃 카페를 방문하시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도안동 인아웃 카페는 통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저처럼 낮에 방문하면 빛이 잘 들어서 밝고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아웃 커피 쿠폰도 진행하고 있어서 잘 받아왔습니다. 

 

1.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분위기는?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저는 도안동 인아웃 카페를 평일 점심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 아이를 보내놓고 수다를 떨러 온 저와 같은 엄마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젊은 층의 직장인 분들, 대학생처럼 보이는 젊은 연인들도 간혹 있습니다. 테이블 간의 간격이 굉장히 넓어서 인아웃 카페는 훨씬 더 쾌적하게 느껴집니다. 

 

층고, 천정의 높이까지 높기 때문에 더 넓은 공간이라고 느껴집니다. 여기에 테이블을 널찍널찍하게 앉으니 다른 테이블의 대화가 들리지 않고 방해되지 않아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2.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정말 맛있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2주일 사이에 벌써 두번이나 방문한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저는 아인슈페너 메뉴만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제가 함께한 친구들은 물론, 저와 친구의 입소문을 듣고 인아웃 카페에 방문한 지인들도 모두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칭찬을 합니다. 

 

아메리카노만 드시는 달달한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실패 확률이 낮은 곳입니다.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 대비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아인슈페너는 가격대비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비 양은 적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인슈페너가 더 맛있게 느껴지고 아쉬워서 한번 더 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3. 도안동 인아웃 카페 본점 다른 메뉴는?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인아웃 카페 메뉴는 블랙커피, 우유를 넣은 화이트 커피, 크림커피, 에이드, 차, 디저트 종류 등 다양합니다. 아인슈페너 종류도 다양합니다.

 

아인슈페너 롱블랙, 아인슈페너 밀크, 아인슈페너 캐러멜, 아인슈페너 솔트+구운 마시멜로, 아인슈페너 모카, 아인슈페너 흑임자, 아인슈페너 인절미, 아인슈페너 포커스 (시그니처 아인슈페너+하겐다즈)가 있습니다. 

 

저는 솔트+구운 마쉬멜로우 아인슈페너를 선택하였습니다. 초등학교 다니는 아이가 마시멜로를 좋아하는데 데려와서 위에 있는 마시멜로만 따로 주고 싶을 만큼 마시멜로가 너무 잘 구워졌습니다. 

 

집에서 토치를 사봐야하나 새로운 고민이 생겼습니다. 

 

 

 

4. 도안동 인아웃 카페 위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1. 위치: 대전 서구 용소로44번길 21 1층 인아웃
  2. 시간: 11:00~22:00 (왠만하면 안 쉰다고 재치 있게 공지되어 있네요)
  3. 주차: 카페 바로 앞 주차를 할 수 있지만 이미 와있는 차들이 벌써 주차하였습니다. 주변이 골목이고 흰 선이 있어서 빈자리에 얼른 주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Tip: 도안동, 관저동 근처에서 점심을 드시고 카페를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일 먼저 추천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실패 확률이 낮은 쾌적한 분위기의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5. 도안동 맛집 관련 같이 보면 좋은 글!

 

대전 도안동 초밥 맛집 초담에서 점심 먹은 후기!

대전 도안동 목원대 근처 맛집인 초담에서 점심으로 초밥 먹고 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초담은 평점이 굉장히 높더라고요. 방문해서 초담 초밥을 먹어보니 왜 그렇게 평점이 높은지 알

kmyj5670.tistory.com

 

대전 도안동 베트남쌀국수 맛집 하노이!

대전 도안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하노이는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매장 안의 내부 및 외부까지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물론 맛도 최고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뿐만 아니라

kmyj5670.tistory.com

 

대전 도안동 브런치 맛집 마르디 후기

도안동, 원신흥동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마르디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도 맛있습니다. 외관부터 눈에 쏙 들어오는 핑크 핑크 하면서 빈티지한 느낌도 나는 마르디 외관입니다. 점심시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