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남 공주 상왕동 [내재] 카페 금강뷰 (대전 근교)

반응형

충남 공주 상왕동 내재 카페! 금강뷰가 좋아요!

충남 공주에 있는 내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내재 카페 장점은 금강뷰를 볼 수 있고 2층에 올라가면 초록초록한 배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2층 내재 카페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화이트톤이라 굉장히 환합니다. 들어서자마자 밝은 기운이 반겨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주차장도 넓습니다. 회사에서 여러 명이 모여서 단체로 공주 근교에서 식사를 하고 이동해도 수용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2층의 넓은 공간이 있어 편리합니다. 

 

 

 

공주 내재 카페 1층 테이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한적하니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했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듭니다.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일하는 분들, 공부하는 대학생 분들이 눈에 띕니다. 

 

이렇게 한적하게 조용하게 앉아서 초록뷰와 금강뷰를 바라보니 제가 대학생이라도 매일 노트북을 들고 출석도장을 찍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주 내재 카페 커피와 디저트 메뉴!

 

디저트로 조각 케이크가 있습니다. 더블프로마쥬 라는 이름이 독특하고, 단단하게 폭신폭신할 것 같은 느낌의 케이크라서 골라보았습니다. 

 

더블프로마쥬는 치즈케이크였는데요, 상큼함 덩어리 그 잡채더라고요. 더블프로마쥬 케이크가 많이 달아서 저는 좋아했지만 단 것을 안 좋아하는 분들께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따라 희한하게 흑임자크림라떼가흑임자크림라테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아인슈페너가 아닌 흑임자크림라테가 엄청 고소하고 크림이 풍성할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예상대로입니다. 고소하고 달달하고 풍성합니다. 크림까지 풍성해서 처음에는 빨대 없이 마시다가 중간정도 먹었을 때는 빨대를 이용해서 먹으라고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저처럼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봅니다. 그래도 흑임자크림라테와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동시에 먹을 땐 많이 달긴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메뉴를 주문할때 커피와 차 사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옐로프레소, 에소 푸딩, 오 네로소, 마시슈페너, 루브럼, 피치타임, 선셋, 금강에이드 등 공주 [내재] 카페에만 있을 것 같은 차와 커피가 있습니다. 

 

궁금하지만 오늘은 흑임자크림라떼를 주문한 것으로 만족해 봅니다.

 

 

 

주문한 더블프로마쥬 치즈케이크와 흑임자크림라떼 두 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다시 [내재] 카페를 가도 똑같이 흑임자크림라떼를 주문해서 마실 것 같습니다. 딱 제 스타일! 맛있었습니다. 

 

더블프로마쥬 치즈케이크는 다음번에 간다면 주문 시 조금 고려할 것 같습니다. 달달함은 맛있지만 너무 상큼함 덩어리라서 재주문은 고민될 것 같습니다. 

 

 

 

2층에도 시원한 물과 종이컵 휴지 등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아기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오는 분들께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내재 카페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원래 초록이 많은 공주 상왕동이어서 그런지 실내공간까지 굉장히 쾌적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공주 내재 카페 뷰맛집!

 

카페 내재 2층 전경을 과장을 살짝 보태서 360도로 바라볼 수 있는 큰 창이 있습니다. 하나의 통유리로 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3면의 벽이 모두 큰 창으로 되어있어서 실내 공간에 들어와 있는데 밖에서 경치를 구경하는 기분입니다. 

 

내재 카페 주변으로 산과 들판과 강과 초록초록 나무들이 많이 보여서 정말 힐링하는 카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처럼 말이죠. 여기 앉아서 수다를 떨고 있으면 산속에 있는 것인지, 카페 안에 있는 것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공기청정기로 쾌적한 공기까지 더해지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유독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더 쾌적하게 느껴졌나 봅니다. 

 

 

 

오히려 조용해서 혼자 노트북 들고 오기 좋은 공간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트북으로 공부하고 일하는 분들이 있어서 조곤조곤 수다를 떨고 왔습니다.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지만 뷰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공주 근교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경치가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공주 내재 카페를 추천합니다. 

 

 

 

  • 위치: 충남 공주시 창벽로 420 내재
  • 매일: 11:00~18:00 
  • 전화: 0507-1367-4413
  • 주차장 넓음

 

 

공주와 관련하여 함께 보면 좋은 글!

 

공주산림휴양마을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에서 예약했어요!

공주 산림휴양마을에 다녀왔어요. 예약한 곳은 숲속의 집 칠봉산 숙소였는데요, 정말 왜 이름이 숲 속의 집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숲 속의 초록 초록함과 청량한 새소리에 힐링 가득한 여행이

kmyj5670.tistory.com

 

무령왕릉 진묘수 공주여행 백제왕릉원 후기!

무령왕릉 진묘수 백제왕릉원! 초등학생 아이다 보니 박물관이나 유적지를 많이 찾아 나서게 됩니다. 가까운 공주 무령왕릉으로 주말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책을 읽다 보니 무령왕릉은 무덤 내부

kmyj5670.tistory.com

 

반응형